[생활정보] 최근 쉐프들의 눈부신 활약이 외식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 Okku라는 해외 유명 레스토랑과 닮은 POSH는 okku에서 쉐프로 있던 박경민 쉐프와 외식업계의 마이더스의 손인 심재현 대표의 만남으로 탄생하여, 스페셜한 맛과 더불어 트렌디한 분위기로 수많은 셀럽들 사이에서 강남역맛집으로 사랑 받고 있다.

POSH는 감각적인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손꼽히는 김치호디자이너가 야심 차게 인테리어 한 300평 규모의 제페니즈 컨템포러리 레스토랑&라운지로, 낮에는 고급 레스토랑, 밤에는 클럽 라운지로 변화해 낮과 밤에 서로 다른 묘미를 즐길 수 있는 이색 모임장소 겸 강남역술집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또한 일식에 두바이, 뉴욕, 유럽스타일을 자유자재로 믹스 해, 새로운 스타일로 재 탄생한 연어 타르트, 와사비 쉬림프, 쿠컴버 사시미 등 노부 스타일의 신개념 고급 컨템포러리 재페니즈 메뉴들을 즐길 수 있어 강남역맛집을 찾는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에 강남역술집 POSH 대표는 “각 부스마다 다른 테마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기존의 레스토랑&라운지바와는 다른 특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며, “스시를 좋아하는 사람들, 특히 일본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곳에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강남역술집 POSH는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405길에 위치해있다. 예약 및 문의가 필요한 분들은 POSH 전화(02-3474-0303)를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