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이노피아테크(대표 장만호)는 실시간 스포츠 경기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하여 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댁내로 실시간으로 전송할 수 있는 ‘매직캐스트 온에어’ 동글과 매직라이브 앱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TV에 매직캐스트 동글을 HDMI 단자에 연결하고, 전용 매직라이브 앱을 통해 원하는 장소에서 동영상을 찍어 전송하면 Full HD화질로 실시간으로 TV에서 큰 화면을 통해 볼 수 있다.

야구 경기, 또는 야외 공연 등을 자신의 휴대폰에서 매직라이브 앱을 통해 FULL HD급 영상으로 찍어 보내면 집에서도 동시에 경기와 공연 등을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언제 어디에서나 여행, 야외 활동 중에 집에 있는 가족에게 지금 모습 그대로를 집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중계할 수 있다.

Wi-Fi나 LTE 모바일 네트워크를 통해 끊김 등의 품질 저하 없는 안정적인 영상을 즐길 수 있는데, 매직 라이브 서비스는 누구나 무료로 HD급 고화질 영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실시간 생중계 기능 이외에도 매직캐스트 온에어 동글을 통해서 클라우드 서버에 저장한 개인의 동영상을 무선으로 TV에서 감상할 수 있는 클라우드플레이, 스마트폰의 사진, 동영상을 TV로 무선 전송하여 공유할 수 있는 전자 액자형 슬라이드쇼 기능 등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매직캐스트 온에어의 판매가는 8만4,900원(VAT 별도)이며, 제휴 판매처를 통해 이를 24개월간 분납 구매하면 매월 3,500원을 내면 된다. 매직캐스트 온에어는 홈페이지(www.innopia.co.kr)나 온라인의 각 오픈 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노피아테크는 "지속적인 신규 서비스 개발로 이용자들의 모바일 스마트 라이프를 풍성하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