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9일까지 11번가 및 동서게임몰서 한정 수량 진행

▲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15일부터 ‘Xbox One 한정판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번들 패키지’와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Rise of the Tomb Raider)’ 게임 타이틀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티데일리]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15일부터 ‘Xbox One 한정판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번들 패키지’와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Rise of the Tomb Raider)’ 게임 타이틀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게임 타이틀이 포함된 Xbox One 한정판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번들 패키지의 사전 예약 판매는 Xbox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11번가와 동서게임몰에서 11월 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한정 수량 소진 시 사전 종료될 수 있다.

Xbox One 한정판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번들 패키지의 가격은 498,000원,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게임 타이틀 가격은 59,800원이다.

올해 11월 10일 출시 예정인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는 아름답지만 치명적인 함정이 가득한 고대 유적지를 배경으로 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주인공인 라라 크로프트가 숨겨진 전설의 비밀을 파헤치는 과정을 통해, 긴장감 넘치는 액션과 서사적 스토리를 보여준다.

특히 CG 필름의 특성과 특수 효과, 의복과 신체의 실시간 변화, 결정적 장면을 다시 보여주는 컷씬 등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여기에 한국어 음성이 더해져 게이머들에게 최적의 플레이 환경이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