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10월 이번달 17일, 18일 이틀간 전주MBC웨딩박람회가 전주라루체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주MBC웨딩&혼수박람회 일정은올 가을, 내년봄결혼 예정이신 분들께 희소식이다.

이번년도 11~12월로 급하게 결혼을 하셔야 할 분들은오후2시~5시 결혼식을 준비하면 도움이 되고 내년 상반기에 결혼을 준비하는 분들은 서두르셔야 원하는 시간대의 예식장을예약할 수 있다.

라루체에서 하우스웨딩을 진행 할 수 있도록 라루체 바로 옆에 웨딩홀을 만들고 있어 평소 하우스웨딩을 원했던 분들께도 좋은 소식이다. 라루체 결혼식은 2016년부터 가능하다. 또 이번 박람회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라루체 음식도 제공 할 예정이어서 무료로 시식도 할 수 있다.

전주MBC웨딩박람회에는 전주 명품웨딩샵과 전주명품 웨딩스튜디오가 입점하여 스드메를 포함한 웨딩패키지 전반적인 부분에 대해 파격할인과 서비스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하고

전주웨딩플래너를 통해 결혼을 준비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전주의 전문 웨딩플래너들이 입점하여 웨딩홀 무료섭외부터 신부님 취향에 맞게 스드메 맞춤컨설팅, 설계, 예산설정, 스케줄관리, 동행서비스 등을 별도의 비용 없이 1대1 맞춤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

전주웨딩촬영, 웨딩드레스, 헤어메이크업, 부케, 모션DVD, 모바일청첩장, 피부관리, 네일케어 등 스드메를 포함한 웨딩패키지가 어떻게 구성되는지, 금액은 어떻게 되는지 등 다양한 웨딩샵과 웨딩스튜디오, 웨딩플래너를 비교하면서 준비하면 즐거움이 배가 될 수 있다.

웨딩스튜디오에는 원규스튜디오, 더써드마인드스튜디오, 마리힌웨딩스튜디오, 제이브러쉬스튜디오, 샤인스튜디오 등 브랜드 스튜디오에서 웨딩드레스와 메이크업, 부케 등 본식은이명순웨딩드레스, 이승진웨딩드레스, 최재훈웨딩드레스, 아우라DM웨딩 등 브랜드 웨딩샵에서 선택할 수 있다.

전주 MBC웨딩&혼수박람회 에서는 아름다운컨벤션이 웨딩홀사용료+원판촬영비용을 전액 할인해주고 양가어머님 헤어메이크업을 서비스로 제공하며 원판2판 추가서비스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전주웨딩홀 뿐만 아니라 군산, 익산, 김제, 정읍, 남원 등 전북을 대표하는 예식장들의 혜택이 풍성하다. 예식장 사용료, 식사금액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비교하는 즐거움도 있다.

그리고 풍성한 혜택을 준비해준 예식장에는 엔(N)타워컨벤션웨딩홀, 오펠리스웨딩홀, 웨딩의전당, 노블레스웨딩홀, 웨딩팰리스, 더케이교원공제웨딩홀, 드보네하우스웨딩홀, 더블유컨벤션, 궁전웨딩홀, 아리울웨딩홀, A웨딩앤뷔페, 참좋은웨딩홀, 정읍사웨딩홀, 겔러리아웨딩홀, 힐스코트웨딩홀, 새만금웨딩홀, 낙원웨딩홀 등 전북 대표 웨딩홀들이 있다.

뿐만 아니라 MBC결혼박람회에서 허니문, 예물, 한복, 맞춤정장, 피부관리, 가전, 폐백음식, 청첩장 등 웨딩 관련 다양한 혼수업체들의 할인혜택과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 혼수 업체별 혜택을 알아보면 결혼을 준비하는 즐거움이 더 풍성해질 것이다.

전주MBC웨딩박람회를 사전신청 한 후 방문하면 레인보우머그컵4P, 웨딩다이어리를 제공하며,현장에서 추첨을 통해클래식TV, 꼬망스세탁기, 전자레인지, 티파니목걸이, 토스트기, 커피머신, 가족사진 촬영권, 리마인드 촬영권, 한국도자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전북/전주 신랑, 신부들을 위한 이번 전주MBC결혼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사전참가신청은 홈페이지(http://mbcwed.nwedd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고 MBC결혼박람회에 대한 문의 전화는 063)283-5559 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