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문의: 1666-2380

아파트는 어떤 브랜드를 달고 있느냐에 따라 입주 후 집값 상승률이 달라진다는 것은 이제 주택시장의 공식이 되고 있으며 그 만큼 브랜드는 곧 웃돈으로 인식되고 있다.

입지조건이나 규모가 같은데도 웃돈을 낼 정도로 브랜드 아파트를 선호하는 이유는 품질을 신뢰할 수 있다는 응답이 가장많았고, 가격상승 기대가 높아 브랜드를 찾는다는 대답도 다수였다 <주택산업연구원의'주택 브랜드전략 수립방안 연구'참조>

이처럼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 아파트는 주거환경뿐만 아니라 투자가치 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주산연 관계자는 말했다.

김포 마지막 초역세권 아파트 '김포풍무2차 푸르지오'

김포 풍무지구에도 푸르지오 브랜드 타운이 만들어진다. 대우건설이 풍무2지구에 35층 초고층 랜드마크의 '김포풍무2차 푸르지오' 공급에 나선다.

2016년 6월 입주예정인 1차 단지 2,712가구와 함께 5,179가구 규모의 미니신도시급 브랜드 타운을 형성하게 된다.

김포풍무2차푸르지오는 단지내 대형 어린이집과 단지앞 혁신초와 명문고등학교가 있어, 학부모들의 선호도가 높으며 2018년 개통될 풍무역 주변으로 이마트를 비롯 문화상업단지가 형성될 예정이다.

김포풍무2차푸르지오 분양관계자는 "김포에서 분양하는 아파트 중 초역세권 아파트는 김포풍무2차 푸르지오가 마지막이 될 것. 풍무역이 개통된다면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김포시의 미니신도시급 랜드마크 아파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김포는 차를 이용한 서울 접근성은 뛰어나지만 지하철이 다니지 않아 집값이 상당히 저평가 된 곳" 이라며 "교통여건이 계속 개선됨에 따라 김포가 서울 서남권 신흥 주거지로 자리매김하는데 큰 몫을 할 것"이라도 전망했다.

올 초까지 분양완료되었고 프리미엄형성된 김포한강센트럴자이1,2차와 한강신도시 대림e편한세상캐널시티 반도유보라3,4차 한강센트럴리버가 있으며 현재 분양중이거나 분양예정인 김포미분양아파트단지는 한강신도시2차KCC스위첸 한강신도시호수공원조망인 레이크에일린의뜰과 리버에일린의뜰 김포풍무자이가 있다.

인천검단미분양아파트 SK뷰와 우방아이유쉘이 있다. 앞으로 분양준비중인 김포신규아파트는 김포한강신도시 운양동 래미안2차와 롯데캐슬 인근 수도권 미분양아파트로는 인천검단sk뷰와 우방아이유쉘 청라제일풍경채2차와 계양동부센트레빌이 있다.

10월과 11월 대대적 오픈을 준비중인 김포지역신규분양아파트는 김포한강신도시 운양동 이랜드타운힐스와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운양동테라스하우스 한신더휴테라스, 구래동 반도유보라5차와 대림이편한세상2차, 구래동김포한강아이파크와 사우동아이파크가 동시분양 준비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