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힘든 일, 괴로운 일, 슬픈 일을 당한 것도 아닌데, 얼굴이 유독 어둡고, 자신감이 없어져 보이는 사람들이 있다. 이유는 바로 얼굴에 생긴 기미, 잡티, 주근깨 등 각종 색소질환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 컴플렉스로 여겨져, 마음 또한 그늘이 진 사람들이다.

기미는 피부 톤을 전반적으로 어둡게 하고, 아무리 밝은 표정 이여도 칙칙한 느낌은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특히 기미는 눈 주위와 광대 주위에 많이 발생하는데 겉은 깔끔하지만 기미로 인해 어두워진 톤 때문에 인상이 깔끔해 보이지는 않는다.

자칫하면 스트레스로 인해 우울증, 탈모 등 다른 질환들로 번질 위험성도 가지고 있어 기미잡티제거 관리가 꼭 필요하다. 위와 같은 것으로 인해 수많은 사람들은 다양한 기미없애는방법을 사용하여 관리를 하지만 기미란 것이 한번 발생하면 100% 기미치료법이 없기 때문에 완치란 어렵다.

요즘 눈에 뛰게 많은 후기와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기미잡티제거용 천연팩(장희빈미안법)이 인기를 끌 구 있는데 대체로 사용자들을 보면 병원을 갈 시간이 없는 바뿐 직장인, 육아로 인해 바뿐 주부, 주근깨레이저 시술 후 다시 재발한 사람들이 많은데, 이유는 천연팩 같은 경우는 집에서 10~15분만 관리를 하면 되기에 시간적인 부담이 없고, 재료만 가지고 있으면 어디서든 기미잡티제거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공간적인 제약이 없기 때문이라고 한다.

또한 기미치료, 얼굴잡티제거, 주근깨제거를 한번에 관리 할 수 있으며, 기미잡티제거레이저 시술 후 얇아지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기미없애는방법 민감용 천연팩이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천연100%를 지향하고 있는 기미없애는팩이기에 화학성분에 대한 걱정이 없으며 구성은 다음과 같다. 일반용(녹두, 감초, 토사자, 진주, 팥, 율무, 백강잠, 미강, 백복령, 살구씨, 흑축, 연근)총 12가지 천연가루, 민감용(녹두, 감초, 율무, 백강잠, 백복령, 민들레, 메밀, 구기자, 보리)총 9가지 기미없애는방법과, 주근깨없애는방법에 좋은 천연가루로 구성되어 있다.

천연팩은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재발의 위험이 적다는 것과, 부작용이 없어, 보다 건강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얼굴하얘지는법 중 최고의 천연팩이란 말이 있을 정도로 미백성분이 뛰어나 얼굴 전체적인 화이트닝 효과로 어둡고 칙칙해진 얼굴을 좀더 환하게 케어 할 수 있다.

장희빈미안법 기미천연팩 사용자 박 아무개님은 아무것도 효능이 없던 피부에 천연팩 후 생긴 변화로 인해 스트레스가 줄어 좀더 긍정적이며, 밝은 마음으로 꾸준한 관리를 하였더니 금세 좋아지는 것을 느꼇으며, 자신감 또한 생겨 정말 기미없애는한반팩 중 끝판 왕 이라고 부를 정도로 너무 좋다고 전했다.

이처럼 피부 때문에 오는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기미천연팩으로 기미잡티제거와 주근깨제거를 집에서 쉽게 케어 하면서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스트레스와 마음의 짐을 한번 덜어보는 것은 어떠한가?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