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네트워크 벤더들과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동급 최강 네트워크 솔루션 제공

 
[아이티데일리] 브로케이드는 기업의 무선 네트워크가 브로케이드 유선 네트워크 인프라에서 효과적으로 운영하도록 설계한 ‘오픈 모빌리티 솔루션’(Open Mobility Solutions) 프로그램을 7일 발표했다.

이 새로운 프로그램은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SDN)과 같은 미래 기술에 적합하게 개발됐으며, 주요 무선 네트워크 벤더들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통합 유무선 환경을 제공한다.

브로케이드는 무선 기술이 발전에 따라 유선 네트워크의 용량이 한계치에 이르렀다고 판단하고,  무선 네트워크를 통한 동급 최고의 기반을 제공하기 위해 오픈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그램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개방형 표준 기술 기반이기 때문에 어떠한 무선 네트워크 기술과도 원활하게 상호작용 할 수 있다.

또한, 브로케이드는 유무선 환경에 걸쳐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선 파트너사들과 협력해 무선 솔루션을 브로케이드 ICX 스위치와 통합했다.호환성을 확보하고자 루커스 와이어리스(Ruckus Wireless), 에어로하이브 네트웍스(Aerohive Networks), 아루바 네트웍스(Aruba Networks) 등 주요 무선 네트워크 벤더와 제3자 인증 시험도 완료했다.

이러한 공동 솔루션은 상호운용성 보장을 위한 시험을 거쳤을 뿐 아니라, 브로케이드 제품과 무선 제품이 통합돼 고객이 유무선 네트워크 관리 및 보안을 결합할 수 있도록 한다. 통합된 기술 지원은 문제 해결에 대해 보다 간편하고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게 한다.

권원상 브로케이드코리아 지사장은 “브로케이드 오픈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그램은 무선 네트워크를 위한 동급 최고의 유선 기반을 제공하고, 고객의 네트워크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해 설계됐다”며, “이번 협력을 통해 각 회사의 역량을 결합한 통합 솔루션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유무선 네트워크에 걸쳐 일관적인 경험을 제공해, 서비스 가치를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