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강화도에는 자연에 대한 경이로움을 느끼게 하는 풍광이 있다. 온 종일 비추던 붉은빛 태양 이 자취를 감추며, 이 빛을 머금은 바다 빛을 함께 감상하는 것이다. 국내 최고 일몰 명소로도 꼽히는 강화도는 수도권과도 근접해 많은 이들의 여행지로도 손꼽힌다.

뿐만 아니라 해안선이 발달한 강화도는 먹거리도 풍부하다. 몸에 좋은 꽃게탕을 비롯하여 싱싱한 해산물을 사용한 요리는 강화도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 주는 일이 아닐 수 없다.

이에 선두리 어시장에 위치한 '진복호'는 생생정보통, VJ특공대, 서민갑부 등 대한민국 대표 맛집이 아니고서는 출연할 수 없는 방송매체에 출연하면서 그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오너의 부모님이 직접 잡은 싱싱한 해산물을, 두 형제 내외가 직접 요리하여 운영되고 있는 맛집으로 매일 신선한 해산물을 사용하여 요리하기 때문에 믿을만한 맛집이다. 또한 두 형제가 직접 개발한 다양한 메뉴들은 종류에 관계없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싱싱한 바다의 맛과 산과 들의 건강한 맛이 더해진 진복호횟집의 메뉴는 제철모둠회세트와 단호박꽃게탕, 해물조개찜, 여러 가지를 맛볼 수 있는 1인코스 요리로 구성되어 있다.

또 모둠회는 도톰한 막회스타일로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씹는 맛을 잘 살려 먹을수록 더 당기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진복호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단호박꽃게탕을 더 많은 분들이 맛보실 수 있도록 프랜차이즈 사업을 준비하고 있으며, 진복호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들을 위해 보다 발전된 모습과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강화도 맛집 진복호는 인천시 강화군 길상면 선두리 1043-19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표번호 (032-937-7610)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