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늘씬한 몸매에 풍만하면서도 탄력있는 가슴’이 이제 더 이상 꿈이 아니다. 그간 꾸준히 사랑받아오던 가슴탄력 케어 마사지기인 주스킨 더블미가 더욱 강화된 성능으로 출시 되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단순히 풍만하기만한 가슴을 추구하기 보다는 보다 탄력있고 이쁜 가슴모양에 모든 여성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는 최근의 연예계 및 가슴성형업계의 동향만 보아도 알수가 있는데 기존에 단순히 가슴의 크기만을 고려하지 않고 물방울 모양, 업브레스트 모양 등 최근 트렌드에 맞는 가슴모양의 가슴성형이 유행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여성들의 가슴은 신체 부위 중 노화가 가장 빨리 진행된다. 가슴은 지방과 유선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를 쿠퍼인대가 지탱하고 있는데, 20대 중반이 지나면서 쿠퍼인대를 구성하는 콜라겐 세포의 양과 지방이 감소해 조직이 탄력을 잃으면서 가슴의 탄력이 급격히 떨어지게 되는 것이다.

그러나 이는 불가항력이 아닌 가슴케어의 여하에 따라서 가슴노화의 속도도 늦출 수 있으며 동시에 탄력의 회복도 가능하기 때문에 가슴관리가 반드시 필요하다. 가슴관리에 있어서 가장 핵심적인 것이 가슴에 유용하면서도 안전하고 신뢰도 있는 가슴크림과 가슴부위의 적절하고 꾸준한 마사지가 바로 그것이다.

이러한 가슴관리를 위해 새롭게 탄생한 주스킨 더블미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주스킨 코리아에서는 2015년 7월 새롭게 출시한 더블미는 더욱 안정된 모터와 더욱 강화되고 민감한 진동자를 새롭게 채택하여 기존 제품대비 더욱 다양하고 향상된 가슴 마사지 기능을 제공한다고 전한다.

더블미의 기본 원리는 가슴 마사지 기법 중에서도 부드럽고 리드미컬한 자극으로 말초의 가는 신경과 작은 근육에 대해 활용을 높이는 자극 진동법을 기술에 적용한 가슴운동기이다. 통상적으로 분당 1만2,000여 회의 리드미컬한 진동으로 혈류를 증대시키고, 피하지방 및 쿠퍼 인대를 자극해 가슴탄력을 증대시키고, 처진 가슴이나 작은 가슴, 뭉친 가슴을 볼륨감 있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

주스킨 코리아에서는 더블미 신규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할인쿠폰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어 구매를 망설였던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주스킨 코리아에서는 ‘가슴탄력을 강화하는 식이요법 및 가슴크림, 그리고 더블미 가슴마시지 기구를 사용 한다면 가슴사이즈도 커지고 가슴탄력도 강화시킬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으므로 이번 기회에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더블미를 알뜰하게 구매하여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한다면 가슴관리를 위해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고 추천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더블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주스킨 코리아 홈페이지 (http://zoo-skin.com/)를 통해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