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살면서 가장 흔히 하는 고민 중 하나가 바로 '성공'이다. 진짜 성공은 하고 싶은데 가진 게 없는 냉혹한 현실과 마주하면 한숨만 나올 뿐이다. 성공, 과연 어떻게 해야 내 손에 거머쥘 수 있는 걸까?

진짜 성공하는 비결을 알고 싶다면 유니시티 유니크그룹 박진희 로얄크라운다이아몬드의 『YES가 부른 다이아몬드』를 읽어보자.

『YES가 부른 다이아몬드』는 학벌도 인맥도 없는 산골소년이 성공한 글로벌리더로 성장하기까지의 과정을 담아낸 에세이다.

보통 이런 종류의 에세이는 성공한 현재의 모습에 치중하여 전개하지만, 『YES가 부른 다이아몬드』는 그가 어떻게 성장하였으며 지금 이렇게 성공하기까지 어떻게 고난과 역경을 이겨냈는지에 대한 과정에 초점을 맞췄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사를 통틀어 최고 직급인 로얄 크라운다이아몬드를 달성한 박진희는 현재 연간 1조 매출을 눈 앞에 둔 5개 분야의 회사를 운영 중이다. 한국을 비롯하여 동남아시아, 미국, 유럽까지 세계를 점령한 차세대 글로벌 리더로 인정받으면서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유니시티 사업 이야기』, 『10년 후』, 『파이프라인의 비밀』 등 10권 이상의 경제 마케팅 관련 저서를 집필하여 무려 100만 부에 달하는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작가이다.

유니시티 최대성장 유니크그룹 박진희 로얄 크라운다이아몬드의 『YES가 부른 다이아몬드』를 읽으며 앞으로 어떤 목표를 설정하고 어떻게 성공을 이뤄낼 수 있을지 생각해보는 것은 무척 재미있고 의미 있는 일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