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코스닥 상장 대표 종합교육기업인 정상제이엘에스는 특목고 진학을 준비하는 초중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입시 설명회 및 2016년 1월 학기 유학 설명회를 전국 단위로 개최한다.

특히 이번 특목고 입시설명회의 경우, 입시준비에 대한 내용뿐만 아니라 특목고 진학에 필수로 여겨지는 조기유학에 대한 유용한 정보도 함께 얻을 수 있도록 진행된다. 한번 참석으로 두 가지의 정보를 얻을 수 있어 학부모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특목고 입시 설명회는 10/18일 대치동, 10/31일 목동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이 필수다.

2016년 1월학기 유학 및 해외캠프 설명회는 10/12일부터 10/31일까지 대전, 대구, 부산, 서광주, 여수 등 전국 단위로 개최되며,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뿐 아니라 유학의 효과, 적절한 유학 시기 등 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학부모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소개된다.

정상제이엘에스의 조기 유학 프로그램은 미국 시애틀 및 샌프란시스코의 명문 사립학교, 캐나다 밴쿠버의 우수 공립학교가 공동 진행하며, 유학의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2개월에서 1년 코스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있다.

모든 유학 프로그램은 현지 학생들과 함께 정규 수업 참여를 기본으로, 현지 직영 분원의 주 5회 방과후 수업을 통해 개별 영어학습과 유학 기간 동안 소홀하기 쉬운 수학 교육까지 완벽하게 제공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엄격한 기준으로 선발된 홈스테이 가정에서 생활하는 홈스테이 유학과 정상제이엘에스가 직접 운영하는 기숙 하우스에서 생활하는 기숙형 유학으로 구분돼, 학생 성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특히 정상제이엘에스의 유학 프로그램은 소수 정예 운영을 원칙으로 해 밀착형 교육 및 생활 관리에 효과적이다.

또한 16년의 유학 프로그램 운영 노하우가 담긴 학생 관리 시스템으로 영어 실력을 책임지는 것은 물론, 생활 관리 교사를 통해 학생의 건강과 안전한 생활을 보장한다.

해외 유학 프로그램과 함께 모집하는 겨울 캠프는 캐나다 밴쿠버와 필리핀 클락에서 진행되며 다채로운 학습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캐나다 밴쿠버 ESL 캠프는 7주로 운영되며, 필리핀 맨투맨 캠프는 4~8주까지 다양한 기간으로 구성돼 있다. 하루 10~11시간 수업을 통해 영어 노출 시간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수영, 골프 등의 아웃도어 활동을 함께 진행해 영어 실력 향상과 야외 활동까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설명회에 참석할 경우, 최대 $1,00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형제 자매가 함께 등록하거나 기 참가자의 경우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명회 및 해외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jlsacademy.net) 또는 전화(02-3413-911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