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청소년뿐만 아니라 성인들 사이에서 여드름과 여드름흉터로 고민하고 있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얼굴 여드름 흉터는 여드름이 가라앉은 뒤에도 달 분화구와 같이 푹 패인 흉터와 색소침착 때문에 붉은 여드름자국이 남을 확률이 높아진다. 이렇듯 얼굴에 패인 여드름 흉터는 제 때 여드름을 미리 제거하고 관리하지 않으면 평생 남기 때문에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는 방치하지 말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드름 흉터를 잘 관리하기 위해서 대개 피부과에서 여드름 치료 및 흉터 제거에 좋은 레이저 시술을 받거나 약국에서 처방 받은 치료약 및 연고를 바르는 경우가 많으나 집에서 손쉽게 관리하는 방법으로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미백에 도움이 되는 미백화장품으로 여드름 흉터를 옅어지게 하는 방법이 있다.

최근 뷰티커뮤니티에서 여드름 흉터를 옅어지게 하는 미백화장품으로 어떤 제품이 각광받고 있는지 핫 아이템 3가지를 살펴보았다.

1. 빌리프 더 트루-화이트닝 크림 50ml 5만원 대
천연 허브, 넛맥에서 추출한 95% 이상 고순도의 정제된 메이스그리난이 함유되어 있으며,
건강하고 투명한 햇살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미백 기능성 크림이다. 피부에 청량감 있게 발리면서 수분을 공급해주고, 흡수한 후에는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해 더위와 햇볕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피부를 보호하고 칙칙한 피부톤을 맑고 생기가 넘치는 화사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광물유, 합성향, 합성 유기색소, 합성 방부제, 동물 유래성분이 첨가되어 있지 않다.

2 크리니크 이븐 베터 브라이트닝 모이스춰 젤 크림 50ml 6만원 대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게 가꿔주고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주는 유분감 없는 타입의 화이트닝 젤 크림이다. 멜라닌의 생성을 억제하여 피부를 환하게 개선시켜주고, 피부 본연의 보습막까지 강화하여 이후의 멜라닌 생성과 그로 인한 잡티, 책색 등을 예방해 준다. 상쾌한 사용감의 유분감 없는 타입 보습제이다.

3. 천사연구소 아사이베리90 프로텍팅 크림 50ml 3만원대
천연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유명한 천사연구소의 아사이베리70 프로텍팅 크림은 주름개선, 미백 기능의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같은 라인의 아사이베리90 프로텍팅 앰플은 모공축소화장품, 수분앰플로 이미 유명하다. 미백크림의 경우 아사이베리 추출물이 70%로 이루어져 있어 정제수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일반적인 미백화장품과 달리 피부가 젊어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항산화효과에 탁월한 안토시아닌, 폴리페놀 등의 성분 함유를 극대화한 천연화장품이다. 또한 천연식물성 오일이 유수분 밸런스를 적절히 조절해주어 피지분비가 많은 여드름피부, 민감성피부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으며 바른 후 피부의 잡티가 옅어지는 등 탁월한 미백효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디메치콘, 파라벤 등 유해한 화학성분을 모두 제거하고 유럽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 성분을 함유하여 임산부들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얼마 전 전량 완판을 기록하는 등 화제를 낳고 있으며 현재 10월 한정 특별 세일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www.1004la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