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경기불황과 저금리 기조가 이어지면서 부동산 시장으로 쏠리는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부동산 중개업소도 호황을 누리고 있지만 창업을 앞둔 공인중개사들이 고수익의 부동산 투자와 중개업 창업의 실전 노하우를 접하는 데는 한계가 있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부동산실무와 재테크 분야에 공신력 있는 ‘랜드프로’가 예비창업자 공인중개사들에게 보다 전문적인 지식과 실무를 알려주기 위해 부동산 콘서트를 개최한다.

랜드프로의 부동산콘서트는 오는 10월 31일(토) 서울 세종대학교 학생회관 지하1층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성공하는 부동산 중개사무소 창업 전략 비법’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부동산 콘서트는 부동산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해 예비 창업자인 공인중개사들에게 실무와 전문지식을 전수한다.

오후 2시부터 김종언, 박병갑, 김윤석 등 부동산 분야의 내로라하는 전문가들이 각 분야의 전문정보를 전수하고, 오후 6시부터는 질의응답 방식의 토크쇼를 통해 중개사무소 운영에 관련된 노하우를 공유한다.

부동산중개실무 분야의 김종언 교수는 부동산 중개업 사무소 창업(취업)의 길을 주제로 중개사무소 창업의 단계별 핵심과 체크포인트, 나만의 부동산 중개업을 준비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부동산 마케팅 분야의 박병갑 교수는 현직업자의 중개업에 꼭 필요한 온라인 전투마케팅에 대해 강의한다. 마케팅과 블로그, 모바일 이용해 고객을 유치하는 방법과 중개사무소 운영에 필요한 마케팅 필수팁이 공개된다.

부동산세무전문가 김윤석 교수는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부동산 절세전략에 대해 소개한다. 아는 만큼 돈 되는 부동산 절세전략 노하우와 중개사무소 운영자가 알아야 할 실전세무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토크콘서트에서는 현장개업 공인중개사 질의응답 토크쇼가 진행된다. 20년, 10년, 3년, 1년 경력의 중개사와 함께 중개 사무소 운영에 관련된 상세한 내용을 파헤쳐 실전에서 응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토크콘서트에서는 참석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추첨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랜드프로의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합격 후 창업과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토크 콘서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랜드프로는 부동산토크콘서트 외에도 이러닝사이트(http://landpro.co.kr)를 통해 부동산 실무와 경매, 투자노하우, 최적의 투자처 찾기 등 전문적인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