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정직한 웨딩문화를 선도해 온 35년 전통의 CN천년웨딩홀 인천계산점(incheon.cnwedd.com)이 리모델링을 통해 호텔식웨딩, 하우스웨딩, 채플웨딩 등 품격이 다른 웨딩 퍼포먼스를 실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CN천년웨딩홀 인천 계산점은 그리다홀, 피오레홀, 미엘르홀 등 총 3개의 단독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특색과 컨셉이 명확해 신혼부부가 원하는 예식을 100% 지원하고 기획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고급 호텔 예식 비용의 50%의 비용만으로 동급 이상의 격조 있는 예식을 진행할 수 있는 호텔식 웨딩을 지향하는 미엘르홀은 250명의 하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5명의 오케스트라와 1인의 지휘자가 연주하는 격조 있는 분위기 속에서 우아한 예식이 진행된다.

하우스웨딩 컨셉의 피오레홀은 정원 혹은 야외에서 결혼식을 치르는 컨셉으로 구성이 이색적이다. 현악 3중주와 싱어2명이 라이브로 예식이 시작되며 특색 있는 테이블 배치를 통해 소수의 하객이 참석하더라도 예식에 대한 퀄리티와 집중도 만큼은 최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했다.

채플웨딩 컨셉으로 진행될 그리다홀은 1시간 20분 간을 단독홀로 활용할 수 있다. 이러한 시간과 장소 상의 장점을 살려 6인 뮤지컬 이벤트 등을 기획해 결혼 당사자뿐 아니라 참여한 하객들에게도 기억에 남는 예식을 선사할 수 있다.

특히 CN천년부페웨딩홀 인천 계산점의 모든 행진 로드는 21m로 예식의 하이라이트인 신랑신부 입장의 순간을 가장 극적으로 만들어주고 있다. 이는 일반 예식장의 평균 행진 로드의 길이가 15m남짓 된다는 점을 감안하면 최고 수준이다.

연회장과 주차 시설 역시 하객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손색없다. 700명에서 1500명의 하객을 수용할 수 있는 연회장에는 직영으로 운영하는 150가지 이상의 다양한 웰빙 메뉴와 고급요리를 즉석 코너로 운영하고 있어 예식 만찬의 격을 높였다.

CN천년부페웨딩홀 인천 계산점 예약부 김도연 부장은 “CN천년부페웨딩홀 인천 계산점은 인천 최대규모의 웨딩홀에 맞게 품격 있고 평생 기억에 남는 예식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예식 당사자와 하객들의 편의까지 고려하는 서비스로 예식을 더욱 빛나게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N천년부페웨딩홀 인천 계산점은 CN베이비 돌전문점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결혼하신 예비맘들께 다양한 할인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위치는 지하철인천선 계산역 1번 출구의 3분 거리에 위치함과 동시에 계양IC로부터 5분거리에 위치하는 근접성을 가지고 있어 각종 다양한 행사 고희연, 회갑연, 생신, 기업체 행사 등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예약 문의는 032-546-5600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