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 밤 8시 40분부터 NS홈쇼핑 통해 주부를 위한 이색 선물 아이템으로 소개

 
[생활정보]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은 명절증후군을 겪는 주부들을 위한 이색 선물 아이템으로 여성청결제 질경이를 NS홈쇼핑을 통해 소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오는 30일(수) 밤 8시 40분부터 진행된다.

하우동천은여성청결제 질경이가 여성들의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것은 물론 여성들을 위한 이색 선물 아이템으로까지 주목받게 되면서 명절 이후 쇼핑족을 겨냥한 홈쇼핑 특별 방송을 긴급으로 추가 편성했다.

특히 하우동천 고객센터에는 추석 명절 전부터 명절증후군으로 시달리는 주부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남편과 자녀들의 방송 요청 전화가 쇄도했다. 또한 지난 방송에서 조기매진으로 미처 주문하지 못한 고객들의 요청 전화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하우동천은이번 방송에서 판매량이기존 방송에비해 대폭 증가할 것으로 예상.추석 전날까지 공장을 풀가동해 물량 확보에 만전을 기했다.

하우동천이 자체 개발한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지난 7월, 홈쇼핑 론칭 이후 매회 연속 조기 매진을 달성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다. 방송 시작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주문이 이어지면서 홈쇼핑 히트상품의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주고 있다.

홈쇼핑에서 여성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여성청결제질경이는 온∙오프라인 여성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제품이다. 높은 소비자 만족도에서 비롯된 66%의 재구매율과 타 업체의 5배가 넘는 5,500건 이상의 온라인 후기는 여성청결제 질경이만이 내세울 수 있는 자랑이다.

세계 각국의 글로벌 특허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하우동천이 개발한 여성청결제질경이는 각종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 보습∙어두운 피부톤 개선∙피부탄력 개선 효과를 인정 받은 제품이다. 또한 탈취테스트에서 악취 유발 성분인 암모니아와 트리메틸아민을 98% 이상 제거한다는 효과를 입증 받았다. 실제 사용자들 사이에서는 생리 전∙후 사용 시 생리로 발생하는 악취 제거에 탁월한 것으로 입소문이 났다.

또한 자연 추출 성분으로 만들어져 여성 Y존을 쾌적하게 관리해주는 Y존 토털케어여성청결제질경이는 생리 전용 여성청결제로도 불린다. 질경이를 생리 전에 사용하면 생리 기간 냄새와 불쾌감을 제거할 수 있고, 생리 후에 사용하면 상쾌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때문에 여성청결제질경이는 홈쇼핑 방송에 소개되면서 냄새와 스트레스로 예민한 딸에게 엄마가 추천해주는 여성청결제로 다시 한번 큰 주목을 받았다.

한편 이번 방송을 앞둔 하우동천최원석 대표는 “추석명절 전후로 엄마와 아내에게 선물하기 위한 주문 전화가 급격하게 증가했다”며“이번 특별 편성된 홈쇼핑 방송을 통해 가족에게 건강과 따뜻한 마음을 선물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