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활력이 넘치는 도시, 아름다운 문화도시인 경상남도 진주에 강남에서 거제도까지 치킨맛집, 데이트 하기 좋은 곳으로 알려진 쿡플의 쿠시롱치가 진주 시민에게 선보이게 된다.

진주는 경상남도 서남부에 위치한 시로 동쪽은 함안군, 창원시, 서쪽은 하동군, 남쪽은 고성군, 사천시, 북쪽은 산청군과 의령군에 접하고 있는 인구 35만의 도시이다.

영남 제일의 경치를 자랑하는 진주는 문산읍 1개읍과 15개 면, 강남동, 귀곡동, 본성동, 중안동, 하대동, 칠암동, 하촌동, 장재동, 옥봉동, 상평동 등의 21개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요 명소로 진주성, 촉석루, 경상남도 수목원, 남강 등이 있다.

진주하면 떠오르는 진주냉면의 원조의 고장으로 전국 3대 냉면집과 진주의 육회비빔밥은 전국적으로도 진주를 대표하는 음식으로 알려져 있으며, 초전동의 콩국수는 진주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진주 맛집 중 하나이다.

이러한 진주 초전동에 전국적으로 20~30대 여성 및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쿡플이 초전동에 오픈을 하면서 진주시민에게 선보이며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어 화제이다.

진주 시민이 추천하는 쿡플의 인기 메뉴에는 마늘간장치킨, 매운불닭볶음, 허니레몬소스치킨 등의 치킨메뉴, 알탕, 모듬오뎅탕 등의 탕메뉴, 골뱅이소면, 치즈불닭 등의 볶음메뉴, 한치, 문어가라아게, 게살크림고로케, 왕새우 등의 마른안주메뉴 등으로 다양한 메뉴를 구성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쿡플진주점은 경상남도 진주시 초전동 1642-10번지에 오픈하여, ‘50cm 커플 쿠시롱치’, ‘75cm 쿠시롱치’의 4-5명이 한번에 즐길 수 있는 6가지 요리의 세트메뉴와 셀프로 즐길 수 있는 세계맥주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쿡플은 세계맥주와 세계요리를 즐길 수 있는 데이트하기 좋은 곳, 가족이 함께하기 좋은 곳으로 강남 논현, 강북 창동을 비롯하여 대구 송현동, 경북 김천, 전남 광양, 광주 수완, 경남 진주, 경기 의정부 등 전국 15개 매장에서 젊은 세대와 가족단위 고객 등의 거주 지역에서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쿡플진주점 박종범 점주는 “진주는 예부터 양반의 고장으로 시와 풍류를 즐기는 선비들이 많은 고장으로 국난이 일어났을 때에는 남녀노소 나라를 지키기 위해 하나로 단결했던 가장 활력이 넘치는 도시이다”고 전했다.

이어 “진주시민에게 가족은 물론, 애인, 친구, 직장인들이 모여 회식을 하고자 할 때, 즐겁게 모임을 할 수 있는 공간과 다양한 음식으로 모임하기 좋은 공간을 진주시민에게 제공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쿡플의 가맹점 문의는 전문 창업 컨설턴트가 창업에 관련한 단계별 세부적인 상담과 가이드북을 제공하고 있으며, 업계 유일의 ‘투자원금보장제’를 운영하고 있어 투자원금에 대한 보장을 해주고 있다.

가맹 문의는 홈페이지(www.cookpl.com) 및 전화(1899-5343)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