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결제 질경이, 심야 방송에도 불구 주문 전화 빗발쳐!

 
[생활정보]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은어젯밤 진행된 NS홈쇼핑 ‘가을 환절기 대비 특별 방송’에서 다시 한번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고 밝혔다.

여성청결제질경이는 지난 7월 홈쇼핑 론칭 이후 매회 빠짐없이 조기매진을 기록한 홈쇼핑 히트상품이다. 매번 방송 시작부터 주문이 쏟아져히트 상품의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주고 있다.특히 이번 방송에는밤늦게 편성된 심야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방송이 시작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300여명이 동시 주문했다. 또한 방송 20여 분만에 1,500세트가 판매되는기현상까지 벌어졌다. 이는 기존 진행된 홈쇼핑 분당 판매량을 넘어선 대기록이다

이날 방송을 진행한 쇼핑호스트는 “여성분들이여성청결제질경이라고 말씀만 드리면 제품 설명도 자세히 듣지 않고 주문전화부터 바로 한다”며“이젠 여성들 사이에서도 질경이하면 무조건 믿고 구입하는 여성 필수품으로 자리잡게 됐다”며질경이의 대중적인 인기에 한번 더 놀라워했다.

또한 “실제방송 하기 전 여행지에서 질경이를 우연히 사용해봤는데 왜 이제 알았나 싶더라”며여성청결제질경이에 대한 실제 사용후기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여성청결제 질경이 전속모델 배우 이재은은 “아무래도 연예인이다보니레깅스나스키니진 등 꽉 끼는 옷 스타일을 포기하지 못하고 있다. 이럴 땐 특히 Y존 관리가 신경 쓰이기 마련인데, 여성청결제 질경이를 사용하고 이런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할 수 있었다.”며 직접 사용 경험을 시청자들에게 소개했다.

여성청결제질경이는 냄새, 건조, 가려움 등 모든 여성들의 Y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Y존 토털 케어 제품이다. 실제공인 기관에서 실시한 탈취테스트에서 악취를 유발하는 암모니아와 트리메틸아민 성분을 98% 이상 제거한다는 결과를 받은 바 있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 보습•어두운 피부톤 개선•피부 탄력 개선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또한 질경이는 생리 전후 사용으로 생리기간 불쾌함을 관리할 수 있어 여성들 사이에서는 생리전용 여성청결제로도 불린다. 질경이를 생리 전에 사용하면 그날의 찝찝함과 냄새를 제거할 수 있고, 생리 후에 사용하면 상쾌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이러한 점 때문에 매번 진행되는 홈쇼핑 방송에서냄새와 스트레스에 예민한 청소년을 둔 엄마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국내 및 세계 각국의 글로벌 특허로 경쟁력을 인정받은 하우동천이 개발한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출시 이후 매년 2배 이상의 매출을 달성해온 자타공인 스테디셀러다. 재구매율 66%를 달성할 정도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자랑하는 여성청결제질경이의 제품력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타 업체의 5배 이상인 5,500건이 넘는 리얼후기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개발자이자 하우동천 대표 최원석은“홈쇼핑 방송에서 계속해서 뜨거운 인기를 누릴 수 있는 것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홈쇼핑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통 경로를 통해 보다 다양한 곳에서 고객들을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