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무더운 여름 및 여름휴가가 끝나고, 휴가의 여파 등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연휴 일정을 찾아보게 되는 시기에, 2015년도 하반기에 연휴는 언제가 있을까?

우선, 9월의 추석, 10월 3일 개천절(토요일), 10월 9일 한글날(금요일), 12월 25일 크리스마스(금요일) 등으로, 비교적 적지 않은 연휴를 맞이할 수 있다.

하지만, 예약이 많은 성수기 기간에는 예약 잡기가 힘든 때가 많다. 그래서 리조트 회원권을 분양 받는 경우가 많은데, 이마저도 성수기나 주말에는 예약이 힘들다. 이를 위해 준비된 부킹몰스 멤버쉽 상품은 한진관광(타워펠리스점), 에스골프 멤버쉽, 부킹몰스 등을 운영중인 ㈜삼성회원권에서 골프/여행/레저 등의 다년간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호텔, 리조트, 콘도, 펜션 등 숙소 예약을 찾는 분들을 위해 출시한 멤버쉽 상품이다.

개인과 법인 모두 가입이 가능하며, 실버, 골드, VIP 등 3종류의 회원권으로 보증금 반환형 1,830만원~7,320만원 입회금만 납부하는 입회금 형은 495만원~1,980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5년간 50박에서 총200박까지 객실료 또한 전액 무료(지원)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회원이 되면 예약 전용 사이트 ‘부킹몰스’에서 숙박 지역 및 호텔, 콘도, 펜션 등을 검색할 수 있고, 원콜예약, 무기명으로 이용할 수 있다.

부킹몰스 멤버쉽은 전국 1,000여개의 호텔(특급, 관광), 콘도(리조트), 펜션 등 다양한 전국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선택폭을 갖추어 언제나 간편하게 한번의 통화 또는 인터넷 예약으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신개념 서비스이다.

예약에 관한 상담 또한 예약 담당자에게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다. 개인, 법인 등 다양하게 주중, 주말, 휴가철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부킹몰스 홈페이지(www.bookingmalls.com)와 전화(02-1566-0228)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