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아이, 청소년 등 우리 아이들에게 필요한 자립과 인성교육에 필요한 유망 민간자격증을 가장 쉽고 빠르게 취득할 수 있다는 입소문이 돌면서 오픈과 동시에 회원수가 급격히 늘어 주위로부터 많은 이목을 끌고 있는 온라인교육기관이 있어 화제다.

 해당 교육기관은 ㈜HS교육그룹 산하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에서 운영하는 자격증 통합 온라인교육기관인 ‘패스업(PASSUP)'사이트로 교육부에서 제정한 방과 후 지원센터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으며, 꾸준히 많은 수료자와 자격증취득자들을 대거 배출하고 있다.

 따기 쉬운 자격증, 취업 잘 되는 자격증, 전망 좋은 자격증, 유망자격증, 돈 잘버는 자격증을 쉽게 취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는 패스업에서는 이번 9월 개강반을 모집하면서 ‘캠프지도자’, ‘아동코칭지도사’, ‘진로적성지도사’, ‘학생코칭지도사’, ‘학습전략전문지도사’, ‘영재교육지도사’, ‘감성코칭지도사’, ‘자기주도학습지도사’등의 20%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10월 동시수강 추가 30%할인을 적용하여 최대 50%할인 학습에 대한 만족감을 더욱 높여주고 있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자격증 통합 온라인교육기관인 패스업 사이트에 회원가입 후 교육과정을 신청하면 누구나 100% 이벤트 혜택을 받는 것이 가능하다.

 패스업 교육원에서는 ▲영재교육지도사, ▲캠프지도자, ▲아동코칭지도사, ▲학생코칭지도사, ▲학습전략전문지도사, ▲진로적성지도사, ▲자기주도학습지도사, ▲감성코칭지도사 등 총 6개 과정을 100% 온라인 과정으로만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며, 민간자격증 과정 뿐만 아니라 일반과정인 ▲서양철학으로 세상읽기, ▲진로독서지도사, ▲창의적 글쓰기 지도 전략, ▲한국사검정시험대비 교육과 교양과정인 ▲골프 교육도 받을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골프여제라 불리며 KLPGA입회 선수로 다양한 방송채널에서도 활약 중인 신나송 프로와 이정은 프로, 김가형 프로 미녀3인방의 온라인골프교육 교양과정까지도 신규로 론칭하여 골프매니아들로 하여금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패스업은 이미 오픈과 동시에 회원 10,000여명 이상 지도사 양성을 이뤄낸 우수한 콘텐츠로 학습자들에게 다양한 종류의 과정 및 제2의 인생을 설계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고 “이번 이벤트의 계기로 단순한 할인수강이 아니라 영재교육과 아동코칭 및 적성진로 심리상담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취업에 도움 되는 자격증을 만들어 주는게 목표이다" 라고 업체 관계자의 설명하고 있다.

●9월 개강반 모집기간은 9월 25일까지이며, 패스업 교육원(www.passup.co.kr) 또는 상담문의(☎02-1566-2302)로 해당 이벤트 및 자격증 취득 방법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