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신대연 엘크루앤시티가 모델하우스 오픈을 본격 개시하기도 전에 분양 문의 전화 폭주 사례를 겪고 있다. 부산 남구 재개발 호재 속에서 프리미엄 가치가 형성되며 뜨거운 분양 열기를 조성하고 있는 것이다.

 신대연 엘크루앤시티 모델하우스는 9월 초 오픈을 앞두고 있다. 그러나 분양 문의 전화는 지난 8월부터 계속되어 현재에 이르기까지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분양 문의 전화는 실거주 목적의 실수요층 뿐 아니라 투자자들까지 다양하다. 그렇다면 이처럼 신대연 엘크루앤시티에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부동산 업계 전문가들은 먼저 신대연 엘크루앤시티의 입지 조건을 우선 순위로 꼽고 있다. 신대연 엘크루앤시티가 들어설 부산 남구 대연동, 문현동 일대는 재개발 사업지의 중심이라 알려져 있다. 이에 따른 시세 차익 기대감이 자연스레 조성되면서 분양을 원하는 이들이 계속 모여들고 있는 것이다.

 또한 신대연 엘크루앤시티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인 만큼 저렴한 분양가를 형성하고 있다. 지역 인근 대비 20~30% 저렴한 분양가를 형성하고 있어 프리미엄 가치가 매겨진 것.

 지하 2층, 지상 33층, 9개 동 총 980세대 규모를 갖춘 신대연 엘크루앤시티는 전용면적 59㎡, 74㎡, 84㎡로 구성돼 있다. 특히 신대연 엘크루앤시티는 전 세대가 모두 남향으로 이루어져 있어 채광이 우수하다.

 또한 신대연 엘크루앤시티는 대우조선해양건설의 시공 능력이 접목되면서 바다 위의 수상 호텔과도 같은 크루즈 인테리어가 특징을 갖추고 있다. 또한 4-베이(Bay) 방식으로 시공해 일조권이 풍부하고 조망권, 통풍성도 우수하다.

 우수한 교통 환경, 최적화된 교육 환경 또한 신대연 엘크루앤시티의 특징이다. 도보 5분 거리에 도시 철도 2호선 지게골역이 자리하고 있고 도시고속도로, 동서고가도로, 광안대로 등 주요 도로들이 가까이 위치해 있다. 아울러 단지 주변에는 총 10개의 시내버스 노선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수월하다. 단지 반경 2㎞ 내에 신연초, 대연중, 대연고, 동천고, 중앙고 등의 학교들이 밀집해 있다. 또한 부경대, 경성대, 부산예술대, 동명대 등 고등교육기관도 가까이 자리하고 있다. 특히 부산에서 가장 많은 대학이 위치한 곳이라 알려지면서 가치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주변에는 부산문화회관, 부산박물관, 메가마트, 대연 못골 재래시장 등의 생활 편의 시설이 즐비하다. 또한 우룡산공원, 자성대공원, UN평화공원도 가까워 여가 활동이 수월하다.

 신대연 엘크루앤시티 분양 관계자는 "신대연 엘크루앤시티의 3.3㎡당 분양가는 700만~800만 원대로 형성돼 있어 향후 가치 상승에 따른 수익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며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여서 청약통장이 필요없는 점 또한 호재로 작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신대연 엘크루앤시티는 선착순 동호수 지정으로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 분양 문의 및 모델하우스 오픈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 모델하우스분양문의 : 1600-2673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