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국내대표 전자담배 제조사 저스트 포그에서 신제품 ‘저스트 포그 S14 하이브리드’ 클리어로마이저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저스트 포그 S14 하이브리드 클리어로마이저는 저스트 포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기농 목화솜이 사용된 하부코일 카토마이저로 일반 전자담배 배터리뿐만 아니라 모드 배터리에서도 깔끔한 맛과 풍부한 무화량을 제공하는 호환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저스트 포그 S14 하이브리드 클리어로마이저는 키트에 동봉된 하이브리드 드립팁을 장착하면 폐호흡모드로 사용할 수 있으며 기본 드립팁을 사용할 때 보다 강한 목넘김과 더욱 풍부한 무화량을 느낄 수 있다. 하단의 4단계 흡입압 조절 장치와 하이브리드 드립팁의 3단계 흡입압 조절 장치로 12단계의 다양한 흡입압으로 전자담배를 즐길 수 있는 카토마이저이다.

또한 스테인레스바디와 파이렉스글래스 경통을 사용해 안전성과 고급스러움을 제공한다.

저스트 포그 연구소 관계자는 “저스트 포그 S14S 하이브리드 클리어로마이저는 100% 저스트 포그의 순수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며, 동종 제품들이 가지고 있는 누수, 쇼트, 배터리 호환성 문제들을 최대한 해결한 혁신적인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저스트 포그 S14 하이브리드 클리어로마이저는 저스트 포그 공식 온라인 쇼핑몰(http://justfogmall.com)과 오프라인 저스트 포그 취급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