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유망직종으로 주목 받고 있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한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있는 공인중개사 인강 사이트 ‘공인드림(공인중개사 인강 무료 드림)’이 2015년 공인중개사 모의고사집을 출간했다.

오는 10월 24일 실시될 공인중개사 시험 맞춤형 교재로 주목 받고 있는 공인드림의 모의고사집은 공인드림 9월 모의고사 강의용 교재로 실전과 동일하게 과목별 40문항씩으로 구성되어 있다. 실제 출제 예상 가능한 문제로 최종 마무리 할 수 있도록 1차 1권, 2차 1권 총 4회분으로 집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공인드림이 출간한 ‘문제집’도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론강의 정리 후 실전 문제유형을 파악할 수 있는 문제집은 최신 개정내용이 빠짐없이 반영되었으며 출제 가능성이 높은 부분을 중심으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공인드림이 제공하고 있는 무료인강도 수험생들의 금전적 부담을 줄여주는 동시에 학습성취를 도와주는 좋은 파트너로 인정받고 있다. 회원가입만 하면 무조건 수강이 가능한 공인드림의 무료인강은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혼자서도 충분히 강의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기초와 기본, 심화, 핵심 4단계로 진행되는 상반기 이론 완성 코스와 6월 이후 하반기부터는 출제 유형에 따라 이론을 실제로 적용해볼 수 있는 문제풀이와 모의고사, 마무리특강 등 3단계 실전 완성 과정 등으로 구성돼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의 실전대비에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실제 오프라인 강의 현장을 그대로 옮긴 퀄리티 높은 공인드림의 무료인강은 선명하고 깨끗한 Full HD 화질에 21:9의 슈퍼 와이드 화면으로 수강생들의 눈의 피로를 최소화 해주며 동영상 배속 조절도 가능해 지루하지 않게 강의를 들을 수 있다.

한편, 공인드림은 온라인 모의고사를 10월 공인중개사 시험 전까지 매달 총 5회 진행 중에 있다. 지난 6월부터 8월까지 3회의 무료 온라인 모의고사를 실시했으며, 현재 9월 제 4회 온라인 모의고사를 진행 중에 있다.

공인드림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응시 가능한 온라인 모의고사는 회차마다 기간 중 1회 응시할 수 있으며, 전달 응모기간에 미리 신청을 해야 한다. 실제 시험과 동일한 과목과 시간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모의고사는 실전감각을 기르는 동시에 시간배분 연습이 가능하다. 또 모의고사 응시 후 응시자 통계 및 자신의 취약영역을 파악, 보완할 수 있다.

공인드림의 온라인 무료 모의고사 일정 및 2015년 공인중개사 모의고사집 및 문제집에 관한 내용은 홈페이지(cafe.naver.com/osum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