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본격적인 2015 하반기 공채 시작을 앞두고 해커스에서 취업준비생을 위한 토익스피킹ㆍ오픽 점수 취득을 위한 다양한 무료 콘텐츠 제공에 나선다.

‘스피킹&오픽 첨삭게시판’은 토익스피킹이나 오픽 답안을 녹음해서 올리면, 무료로 첨삭받을 수 있는 게시판이다. 학습자들은 말하기 연습을 해보고, 자신이 만든 답안에 대한 의견을 들어볼 수 있어 유용하다. 해당 게시판은 회원가입 없이 해커스영어 사이트(www.Hackers.co.kr)에서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토스/오픽 해설강의’는 매주 업로드 되는 실전 토스학습/실전 오픽학습 문제를 풀고, 해당 문제에 대한 해설강의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서비스다. 해설강의는 해커스어학원 스타강사가 직접 진행한다. 토익스피킹 해설강의는 '대한민국 토스 선생님' 1위 세이 임 강사가, 오픽 해설강의는 해커스 오픽인강 1위 클라라 강사가 맡았다.

‘스피킹 총평강의’는 해커스어학원 스타강사가 직접 시험을 치른 후, 해당 시험에 대한 난이도 평가와 해설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학습자들은 토익스피킹 총평강의를 통해 월 1회 세이 임 강사의 영상 총평을 만나볼 수 있고, 나머지 시험에 대해서는 텍스트 총평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세이 임 강사의 7월 총평 영상이 큰 호응을 얻었으며, 8월에 업데이트된 총평도 인기를 끌고 있다.

아울러 박아리나 강사가 진행하는 ‘해커스 토익 스피킹 스타트’ 교재의 모의고사 무료 해설강의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외에도 최근 세이 임 강사가 진행하는 ‘해커스 토익 스피킹 level 7, 8’ 교재의 모의고사 무료 해설강의가 추가돼 학습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토스/오픽 해설강의와 스피킹 총평강의, 모의고사 무료 해설강의는 해커스 토익 어플에서도 학습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