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이제 더위가 한풀 꺾이고 저녁에는 제법 날씨가 선선해졌다. 날씨의 변화에 따라 옷차림만 변화가 있는 것이 아니다. 최근 성형외과와 피부과를 찾는 환자들에게 시술되고 있는 보톡스와 필러등 간단한 주사시술로 하는 쁘띠성형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수술하지 않고도 시술 직후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성형효과를 볼 수 있기 떄문에 날로 증가하고 있다.

코필러는 마취 없이 주사를 이용한 10분 내외의 짧은 시술로 낮은 콧대를 올려주거나 메부리코를 교정해 줄 수 있어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선호하고 있으며, 멍이나 자국도 거의 남지 않고 회복기간도 짧아 바쁜 학생과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또한, 코필러의 가장 큰 장점은 재시술 또한 용이하다는 점이다. 마음에 들지 않거나 부자연스러울 경우 필러를 녹이고 다시 모양을 잡아줄 수 있다. 필러는 코 외에도 이마, 볼, 애교살, 팔자, 입술, 무턱 등 다양한 부위에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필러와 함께 가장 많이 시술되는 간편성형인 보톡스는 ‘클로스트리디움 보툴리눔’이라는 박테리아에서 분비되는 독소 중 A형 독소로 만든 약제의 이름으로 신경 전달물질인 아세틸콜린을 차단해 근육을 마비시켜 이미지 개선효과를 얻게 된다. 입 주변, 이마, 미간, 눈가 등의 주름을 제거하기 위해 주로 쓰이며, 사각턱, 종아리, 승모근 등에도 효과적이다.

보톡스, 필러는 대량구매하여 부담 없는 비용으로 시술 받을 수 있는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경우 레스틸렌, 쥬비덤, 엘러건과 같은 수입제품 뿐만 아니라 보튤렉스, 메디톡신, 이노톡신, 이브아르, 다나에, 뉴라미스, 더채움 등 수많은 국내산 제품들이 내노라 하는 국내 제약회사에서 생산을 해 다양한 보톡스, 필러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동안성형센터 김선태 원장은 “최근의 고객들은 눈 앞에서 보톡스의 개봉과정을 확인하고 믹스하는 과정과 사용하고 잔량이 남지 않은 것을 꼼꼼히 확인하는 고객들이 많아졌다.” 이어 김 원장은 “코필러, 이마필러, 사각턱보톡스, 종아리보톡스 등 간단한 쁘띠성형은 최근 안전한 국내산의 공급으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시술이 가능해졌으나 시술 전에 꼭 자신이 사용할 제품 정품 및 용량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