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 검증된 수익률과 간편한 매장운영으로 퇴직자에게 적합

 
[생활정보] 직장인들의 은퇴 시기가 빨라짐에 따라 은퇴나 퇴직 후 제 2의 장미빛 인생을 위해 창업을 선호하고 있다. 창업은 경력, 나이, 학력 등으로부터 자유롭고, 오랜 사회경험을 바탕으로 철저하게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은퇴 및 퇴직자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프랜차이즈 시장의 성장과 함께 더욱 많은 장년층들이 창업에 도전을 하고 있다. 경험이 없어도 본사의 지원으로 쉽게 시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매장운영이 까다롭다고 알려진 고깃집도 쉽게 운영할 수 있어서, 특히 고깃집 업종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프랜차이즈 숯불구이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가 은퇴, 퇴직 후 창업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대표적인 고깃집 브랜드이다. 수익성과 안정성, 운영의 편리성 등을 모두 갖추고 있고, 실속 있는 투자로 매장을 개설할 수 있어 실제로 은퇴 및 퇴직자들이 가맹점 개설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육장갈비’는 소갈비에 안창살을 결합하여 만든 육장갈비와 자체적으로 개발한 감칠맛이 일품인 특제소스로 이미 많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또한 값비싼 소갈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제대로 어필하면서 대중적인 성격을 가지게 됐다. 현재는 돼지갈비, 한우, 식사메뉴 등 다양한 메뉴와 특별한 맛과 품질로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은퇴 및 퇴직자에게 ‘육장갈비’가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적합한 가장 큰 이유는 간편한 운영시스템 때문이다. 본사 측에서 엄선하여 개발 및 가공한 식재료를 각 가맹점에 안정적으로 공급, 주방장이 없이도 누구나 쉽게 조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착화식로스터 사용으로 인건비를 줄이고, 본사 각 분야 전문가들이 지속적으로 관리를 해주는 시스템 적용을 통해 매장운영의 효율성을 높였다. 따라서 가맹점 창업 시 큰 만족을 느낄 수 있다.

외식창업 프랜차이즈 ‘육장갈비’의 관계자는 “은퇴 및 퇴직자들의 창업 형태도 생계형이다. 즉, 수익성이 중요하고, 안정적으로 오랜 시간 운영할 수 있는 창업아이템을 선택해야 한다”고 전하면서, “육장갈비는 이러한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는 고깃집 프랜차이즈다. 수익성이 검증된 것은 물론, 유행에 민감하지 않아 오랜 시간 매장운영이 가능하다. 따라서 은퇴, 퇴직자들에게 가장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문의_www.610galbi.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