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평범한 40대 가장인 A씨는 요즘 피부에 예민한 고등학생 딸 때문에 고민이 많다. 가뜩이나 사춘기에 접어든 딸과 사이가 멀어지고 있는 것 같아 고민이 많은데, 요즘 들어 딸이 피부에 대한 고민이 많아 더욱 예민해지고 있어 다가가는 것이 더 힘들기 때문이다.

그러다 A씨는 자연과 건강에서 나온 천연 한방자건비누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 여드름에 특히 효과가 좋다고 한다. 이 비누는 10대, 20대 젊은 층에서 이미 선물용, 답례품 추천 비누로도 많이 주고받고 있다고 하여 딸에게 줄 비누를 주문했다.

사춘기에는 호르몬 분비가 왕성하여 피지 역시 많이 분비된다. 이 때문에 일시적으로 여드름이 많이 생기게 되는데 외모에 관심이 많은 사춘기 청소년들에겐 이 여드름이 보통 골칫거리가 아닐 수 없다. 보통은 사춘기가 지나면서 저절로 없어지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성인이 되고 난 후에도 없어지지 않기 때문에 관리를 잘 해주어야 한다.

여드름 관리에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올바른 얼굴 세안이다. 지나치게 세안을 자주 해서도 안 되며 조금만 해서도 안 된다. 사람마다 피부 타입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그에 맞는 세안제를 사용하여 씻어내야 발진이나 추가적인 여드름 등의 부작용이 없다.

자연과 건강에서 나온 천연비누 한방자건비누는 이런 조건을 모두 충족시킨다.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고 자연에서 나오는 천연재료로 수작업으로 만든 비누이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부터 모든 타입의 피부에 잘 맞는다.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는 재료로 만들었기 때문에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써도 부작용이 없다.

자연과 건강의 천연비누인 한방자건비누는 우리 몸에 좋은 약초인 어성초, 삼백초, 뽕잎, 백봉령, 감초 비누 외 5종을 더 추가하여 총 10종의 한약재로 만들어진 한방비누이다. 민감성 피부와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면 특히 더 효과를 볼 수 있다. 요즘 젊은층에서 선호하는 비누로는 좁쌀 여드름비누, 마사지비누, 모공비누, 닭살비누, 천연 수제비누, 각질비누, 미백비누, 우유비누, 폼클렌징비누 등도 있다.
 
구매는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 홈페이지(www.paldoherbnuri.com)에서 가능하며 상담전화(070-8281-4885)를 통하면 실시간으로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