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맛집 데이트코스 추천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신촌 맥주 집이 있다. 보통 연인들 사이에서 술집을 데이트코스로 선택하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지만, 맥주를 좋아하는 연인들 사이에서는 오퍼스가 이미 신촌 맛 집으로입 소문이 자자하다.

신촌 맥주집 중에서도 오퍼스가 특히 손에 꼽히는 이유는 다양한 세계 맥주를 맛볼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지만, 맥주 및 칵테일을 주문하면 무료로 다트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많은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손색이 없다는 평이다.

특히 젊은 층들이 많은 신촌에서는 이러한 '오퍼스'의 매력이 크게 작용하여, 입 소문을 타고 많은 커플들이 신촌 맛집 데이트코스로 손꼽고 있다.

간단하게 연인과 맥주 한잔으로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신촌 맥주 집 '오퍼스'는 최적의 장소이다.
남성들을 위한 맥주만 구비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여성들을 위한 과일 향이 가득한 맥주나 취향에 맞는 맥주를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신촌 맛집 '오퍼스'만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다.

세계 맥주를 즐길 수 있다는 점 외에도 가장 큰 특징은 오퍼스에서는 다트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어, 연인들 간의 친밀도를 크게 올릴 수 있다.

일반적으로 맥주 집에서 다트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돈을 따로 지불해야 하는 부분이 있지만, 신촌 맥주 집 '오퍼스'는 그러한 부담을 줄이고 맥주나 칵테일을 주문하면 누구나 재미있는 다트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이다.

맥주 안주 또한 신촌 맛집 데이트코스 추천으로 주목 받는 이유인데, 안주 값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본 안주로 나쵸 및 오징어를 무한 리필로 제공받을 수 있다.

데이트코스뿐 아니라 간단한 2차 회식 장소로도 사랑 받는 '오퍼스'는 단체 석이 구비되어 있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좋은 분위기와 다양한 맥주 및 안주, 즐길 거리까지 모두 충족시킬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신촌 맛집 '오퍼스' 관계자는 "신촌은 젊음이 가득한 거리인 만큼 젊은 커플들의 이색데이트 추천으로도 유명하다. 이 같은 분위기에 맞춰 젊은 층들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하여 다트뿐 아니라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