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네일 아카데미 ‘골든 뷰티 아카데미’, 실력 출중한 전문 강사와의 1:1 맞춤교육...합격률 높아

 
[생활정보] 전문네일리스트를 꿈꾸고 있는 사람들이 가장 먼저 시작하는 일은 무엇일까? 아마도 네일 아카데미 수강등록일 것이다. 같은 꿈을 키우는 사람들과 함께 공부할 수 있는데다, 풍부한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 꿈을 이루기 위한 첫 번째 단계가 되고 있다.

이처럼네일아트 학원 수강 등록은 전문 네일리스트가 되기 위한 첫 단추를 꿰는 일이다. 따라서 뷰티 아카데미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전문가들은 높은 합격률은 물론,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는 학원을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하고 있다. 이러한 조건의 네일 학원을 찾는다면 출발선부터 앞서 시작할 수 있다는 게 이들의 설명이다.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해 있는 강남 네일 아카데미 ‘골든 뷰티 아카데미’는 위의 조건을 만족시키는 곳이라 할 수 있다. 소수정예 운영제 학원으로 전문가와의 1:1 맞춤교육이 가능하다는 게 특징이다. 네일아트 초보자도 부담 없이 수강등록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수강생들의 개인적인 수준에 관계 없이 많은 인원이 똑같은 진도로 수업 받는 것을 부담스러워했던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자신의 수준에 맞는 수업을 통해 보다 쉽게 배우고 익힐 수 있기 때문에 큰 만족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골든 뷰티 아카데미’에서는 실전위주의 교육과정을 통해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과정을 위한 교육이 아닌, 실제 네일샵에서 필요로 하는 실전 기술과 노하우를 교육한다. 즉,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스킬 및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는 얘기다.

네일샵 창업 브랜드 ‘골든 네일’의 계열사이기 때문에 전국의 150개의 가맹점을 실습매장으로 사용하고 있다. 때문에 여타 아카데미보다 훨씬 효과적인 실전 기술 및 현장 분위기를 익힐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러한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어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다. 합격률이 평균 80%대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러한 성적은 매 시험을 볼 때마다 더욱 높아지고 있다.

‘골든뷰티 아카데미’의 관계자는 “수강생의 수준에 맞는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하고자 소수정예 운영제로 1:1 맞춤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전문가를 통한 1:1 담임지도 교육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설명했다.

한편, ‘골든 뷰티 아카데미’는 최근 네일아트국가자격증반 외에도 피부관리사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미용사(피부) 국가자격증반을 신설하며 강남 피부미용학원으로 그 입지를 넓혀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