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다가오는 9월 13일, 9월20일일요일삼성동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열리는캐너스주최의박람회는모토부터남다르다.캐나다유학및조기유학의새로운패러다임을선보이는자리로서국내유일하게아시아센터를운영하는캐나다유학그리고조기유학전문기업캐너스가주관하는CPEF 캐나다프리미엄교육박람회를눈여겨볼필요가있다. 캐나다 현지 법인에서 출발한 캐너스는 강남에서 캐나다 유학, 캐나다조기유학, 캐나다관리형유학 전문 교육 기업으로서 학부형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실 넘쳐나는 각지의 유학정보는 결국은 본인의 상황에 잘 맞아야 만족스럽기 때문에, 캐나다 유학 전문 캐너스는 고객의 입장에서 지역을 선정하고 학교를 고르기로 정평이 나있다. 현재는 9월 막바지 그리고 2016년 1,2월 입학을 목표로 하는 국내의 조기유학 희망 학부모 및 캐나다 대학 진학 희망자를 위한 박람회가 열릴 예정이다.

2015년 9월 13일(일요일) 그리고 9월 20일(일요일) 연속 2주에 걸쳐 진행되는 캐너스 “CPEF 캐나다프리미엄교육박람회”사전등록은사전 예약 고객 및 현장 접수자 고객에게 각각 선물 증정 및 혜택이 예정 되어 있다고 한다. 공식 홈페이지(www.canus.kr)나 전화(02-6925-2200)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확인 및 사전 예약신청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