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여름 휴가철을 맞이한 이때, 메르스 확산이 진정 단계에 들어서면서 캠핑,등산 등의 야외활동이 급증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특히 최근 우리나라는 캠핑 인구가 단기간 동안 수백만 명에 육박할 정도로 캠핑문화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전문가들은 여름철에는 캠핑을 즐기기 앞서 자외선에 노출되는 피부건강에 각별히 신경 쓸 것을 권하고 있다.어린 자녀들을 동반하는 부모들은 특히나 강한 자외선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야외활동에서 강한 여름 햇빛을 차단하고 캠핑을 쾌적하게 즐기기 위해선 타프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다양한 제품들 중 에서도 최근 캠핑고수들 사이에서 탁월한 차량력으로 캠핑타임의 아웃쉐도우 타프가 입소문을타고 있다. 캠핑장에서 겪을 수 있는 모든 날씨 변화에 대비하여 만들어진 캠핑타임의 아웃쉐도우 타프는 타 회사 제품 군 대비 우수한 방수력 과 발수력을 갖춘 것은 물론 뛰어난 차광력을 자랑하고 있다. 뛰어난 차광력의 비밀은 바로 타프 안쪽에 되어 있는 고급 차광코팅 때문인데 더운 한낮에 완벽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보여준다. 또 한 바깥과 타프 그늘의 온도 차이가 일반적인 타프는 5-6도 정도의 하강효과를 보이는 반면 캠핑타임에서 개발한 아웃쉐도우 타프는 10도정도의 온도하강 효과를 보여준다고 한다.

캠핑타임 아웃쉐도우 타프가 우수한 품질을 가질 수 있게 된 것은 사용자가 곧 생산자로 발전 하였기 때문이다. 전부터 캠핑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캠핑타임의 배현욱대표는 캠핑 동호회를 시작으로 동호인들과 함께 캠핑타임을 만들어 왔다고 한다. 실제 사용자와 가까이 제품에 관하여 토론하고 보완하면서 발전해온 캠핑타임 아웃쉐도우는 이제는 입소문을 타고 처음 시작했던 대구지역을 넘어서 전국적인 캠핑용품 업체가 되고 있다.

캠핑타임의 배현욱대표는‘우리나라 캠핑장의 환경상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기 십상이기 때문에 아웃쉐도우 타프를 개발하는 단계에서 차광력에 특히 신경을 썼다. 무더운 여름 날씨에도 안전하고 상쾌하게 캠핑을 즐기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었다’ 며 사용자를 우선으로 하는 제품에 대한 열의를 보였다.

대구에 본사를 두고 있는 캠핑용품 업체 캠핑타임은 현재 타프를 시작으로 텐트,글램핑,전기매트, 에어매트,가방 등 다양한 아웃도어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최근 루프탑 트레일러 어닝까지 생산단계에 들어서고 있다.

가족과 함께 즐겁고 안전한 캠핑을 즐기기 위해서는 자녀들의 피부도 보호해줄 수 있는 아웃쉐도우 타프를 고려해보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다. 아웃쉐도우 타프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다양한 제품을 알고 싶다면 캠핑타임 아웃쉐도우 http://outshadow.co.kr/에 방문하거나 1600-1561로 전화하면 된다.타프,텐트,글램핑,전기매트 등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