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요가강사의 실력향상 업!

 
[생활정보] (사)한국치유요가협회는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에서 요가강사 실력향상을 위해 8월 요가워크샵을 진행한다. 기본에 충실한 요가지도자를 양성하고자하는 (사)한국치유요가협회 주최로, 8월 8일~29일 중 주말을 이용해 전국에서 열린다.

이번 8월 요가워크샵은 현대인의 만성통증완화를 주제로 다양한 도구를 이용해 몸의 균형과 자세교정에 대해 쉽게 배울 수 있는 요가특강이다.

오는 8월 8일에는 부산 진요가&필라테스(부산 금정구 온천장로)에서 안경화원장의 프롭테라피, 광주 제이앤비요가&필라테스(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에서 오주희원장의 린다 코어요가가, 8월 15일에는 사띠아 요가원(양평구 양평읍 남북로)에서 김인환원장의 골반 및 허리이완 마사지&지압, 지인요가(의왕시 포일로)에서 권수련원장의 요가해부학이, 8월 16일에는 발란스요가(대구 북구 동천로)에서 정준익원장의 요가사아나 자세분석&근육기능 이해와 통증관리가, 8월 22일에는 협회 직영관(서울 양천구 목동)에서 김양희원장의 쉽게 배우는 아쉬탕가, 박보정요가 다이어트존(대전 대덕구 한남로)에서 유현주원장의 메디밴드 요가, 장유 더 라인필라테스&요가(김해지 계동로)에서 박서연 원장의 써클필라테스 교수법이, 8월 23일 전주 포모사플라잉아트요가(전주 완산구 소대배기로)에서 커플요가가, 8월 29일 진주 몸사랑요가필라테스(진주시 순환로)에서 서민숙 원장의 메디컬요가, 닥터짐(청주시 청원구 공항로)에서 강신정원장의 브릿지하타아트요가가 진행된다.

특히, 8월 요가특강 중 니키부부의 커플요가는 아크로바틱과 요가의 합성어로, ‘커플 아크로요가’라고도 하는데,  '베이스'와 '플라이어'가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며 다이나믹한 동작을 하기 때문에 부부나 커플이 함께 건강을 지키며, 정신 및 감정적 교감을 나누는데 가장 좋은 요가로 각광받고 있다.

(사)한국치유요가협회의 요가강사를 위한 매월 요가워크샵은 협회 소속의 전국 요가강사들의 실력향상과 보수교육을 위해 열리지만, 요가의 새로운 트렌드를 경험하고자 하는 요가지도자들의 참여도 가능하다. 

요가특강의 참가비는 (사)한국치유요가협회 정회원으로 가입하면 매월 무료이며, 비회원일 경우에는 5만원이다. 협회 정회원이 되면 매월 요가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 요가계 최신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 요가계에서 빠른 대응이 가능하다. 협회 정회원 가입을 원하면 (사)한국치유요가협회 사무국 02-2168-218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