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의 최근 분위기는 몰리는 곳에 소비자의 발길이 집중된다는 것이다. 이는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얼마나 부합되는 서비스를 제공하느냐에 달린 것이다.

31일 일산 가구톡세상 권세운 마케팅 실장에 따르면 "창고형가구아울렛의 고정관념을 깨고 가구의 퀄리티와 구색을 맞춤형으로 꾸미려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해온 결과 차별화된 매장 분위기를 고객님들이 먼저 캐치한 것 같다"고 말했다.

가구톡세상은 우리나라 최대 수준의 규모를 자랑하는 1600평 매장에 엄청난 물량의 브랜드 이월 정품 가구를 패키지별로 구성해 놓았다. 그 규모와 구색에 발을 내딛는 순간 쇼핑이 즐겁다.

여기에 27년 간의 유통 노하우가 녹아 있어 브랜드 가구의 정품 이월 상품 및 진열가구 등을 공장도 가격 이하로 직거래 할 수 있어 가격경쟁력이 있다.게다가 매장 전체에 멀티숍 개념을 도입해 매장 내 모든 가구를 컨셉별, 용도별, 인테리어 특징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가구의 품질 역시 가구아울렛의 수준을 뛰어 넘는다. 라자, 동서, 아피나, 썬퍼니처, 파로마, 한샘, IK 등 이름 있는 유명 브랜드의 정품 가구를 70~8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하는 것이 가구톡세상의 장점이다.

가구톡세상 권세운 실장은 "휴가철을 맞아 가을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들과 입주를 준비하는 분들이 가구를 장만하기 위해 방문해 가지고온 예산에서 더 많은 가구를 확보해 만족하는 모습은 이제낫설지 않은 풍경"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구 반값 할인으로 유명한 가구톡세상은 2자유로 구산IC에서200m거리에 있는 고양시 일산서구 구산동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아 최근 고양시뿐만 아니라 서울, 김포, 파주, 의정부시 등에서 찾아 활기를 띄는 모습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31-925-2888) 또는 검색창에 ‘가구톡세상’으로 검색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