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 금융 자격증•실무 교육 및 금융권 취업 컨설팅 제공

 
[생활정보] 금융교육 전문기관인 (주)이패스코리아(대표 이재남)는 차세대 금융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금융 전문 교육(CFA, FRM, AICPA 및 국내외 금융 자격증, 실무교육 등)과 금융권 취업 컨설팅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FFES 8기’ 장학생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FFES(Future Financial Expert Scholarship)란 (주)이패스코리아가 기업이윤을 사회에 환원하고자 실시하는 장학제도로, 지난 2007년부터 시작해 올해 8회째를 맞는다.

현재까지 총 72명의 FFES 장학생이 선발됐으며 지원을 받은 장학생 대부분이 금융권 현직에서 근무하고 있다. 현재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은 CFA, FRM, AICPA, 국내 금융자격증 등의 금융 자격증 교육과 금융권 취업 컨설팅을 지원받으며 금융 전문가의 꿈을 키우고 있다.

이패스코리아 해당 관계자에 따르면 “FFES 장학생 선발은 열정은 있지만 기회가 여의치 않은 학생에게 공평한 기회를 주고자 매년 진행하는 것으로 향후 금융기관에서 일하고자 하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FFES 8기’의 모집기간은 8월 10일 (월)부터 오는 9월 3일(목)까지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 그리고 3차 그룹 프리젠테이션 과정을 통해 선발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9월 23일(수)에 개별 통보된다.

자격대상은 2015년 기준으로 5학기 이상 수료한 대학생(3학년 이상)이며 금융권 취업에 대한 열정 가득한 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접수 방법은 이패스코리아 홈페이지(www.epasskorea.com)에서 모집요강 확인 후 응시원서를 작성해 첨부 서류등과 함께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