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성형외과로 가슴수술 등 성형을 문의하는 상담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직장을 다니고 있는 여성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으며, 이는 평소 휴가를 쉽게 내기 힘들었던 직장인들이 여름휴가라는 기간을 이용해 수술 계획을 세울 수 있기 때문이다.

성형수술의 경우 수술 후 회복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평소 가슴성형 등 수술계획을 잡기 어렵다. 이에 2~3일 정도 회복기간이 필요로 하는 가슴수술을 진행하고자 상담하는 이들이 많은 것이다. 

하지만 여름철에는 가급적 성형수술을 피해야 한다는 속설 때문에 전전긍긍하는 환자들이 많다고 한다. 글로비성형외과 남상재 원장은 “여름휴가에 맞춰 가슴수술 등 성형을 계획하는 환자들 중 더운 날씨에 염증, 후유증 등 부작용이 생길까봐 겁내는 환자들이 많다. 하지만 이는 속설에 불과하며 여름철 성형수술은 전혀 위험하지 않다”고 설명했다.

이어 글로비성형외과 남상재 원장은 “가슴성형 등을 고려하고 있다면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를 통한 꼼꼼한 상담 후 본인의 몸 상태를 정확히 체크하고 진행한다면 구형구축, 염증 등 부작용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전했다.

글로비성형외과에서는 윗가슴까지 자연스러운 가슴라인을 위해 비비드가슴성형을 진행하고 있다. 비비디가슴성형은 보형물과 줄기세포지방이식을 합친 가슴성형으로 높은 생착률은 자랑하며 켈러펀넬 보형물 삽입법을 이용하여 흉터가 거의 없다. 또 안전하며 통증과 감염의 위험 또한 적다.

뿐만 아니라 글로비성형외과에서는 줄기세포 센터를 자체 운영하고 있어 타병원과 차별화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또 환자 개개인의 체형에 맞추어 알맞은 보형물과 수술방법으로 환자의 만족도를 높여준다.

글로비성형외과 남상재 원장은 “가슴성형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의 경우 섬세하고 깔끔한 박리를 통해 출혈을 최소화하고, 수술 후 통증을 경감은 물론 일상생활로의 빠른 회복을 도울 수 있다”며 “가슴성형 후 관리 프로그램 또한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남상재 원장은 “가슴성형 후 가슴이 딱딱하게 굳어지는 구형구축 등을 예방하기 위해 가슴 마사지 등 후관리 프로그램이 체계적으로 갖춰져 있는 성형외과에서 수술하길 권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