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국내 수능영어 전문학원, 쓰리제이에듀(http://www.3jedu.co.kr)가 14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교육(수능)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쓰리제이에듀는 2011년 1월 기존에 있던 온라인 강의의 편리함과 오프라인 과외의 전문성을 합쳐 새로운 방식의 수능 영어 전문학원을 설립했다.

쓰리제이에듀는 EBS 교재 문제가 연계 출제되는 현 수능 제도에 맞춰 개발한 'EBS 연계 커리큘럼‘으로 수험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EBS 연계 커리큘럼은 EBS 교재 전 지문의 첫 두 문장과 소재 및 주제를 반복 학습해 고난도 유형의 연계 문제도 쉽게 해결 할 수 있도록 하는 학습방법이다.

또 중간고사 기간에 이목을 끌었던 ‘내신 P.T'가 기말고사 기간을 맞아 새롭게 정비되어 출시됐다. 내신P.T는 학교 시험범위에 해당하는 모든 교재와 부교재를 파악해 단어장, 변구조분석지, 변형문제 등을 제공해 내신 준비 중에도 수능에 대한 감을 잃지 않도록 도와 1석 2조의 효과를 낼 수 있게 한다.

쓰리제이에듀 관계자는 “20여명의 연구진들과 학원 선생님 모두 ‘학생의 성적향상’이라는 목표만 바라보고 밤낮 없이 노력해 왔다. 그 결과 이렇게 1위에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강의, 더 좋은 콘텐츠를 제공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서,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이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401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7개 부문, 380개 기업, 109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6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