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탈모에 좋은 샴푸라 소개되고 탈모샴푸로 추천되는 샴푸는 많다. 찾는 사람이 많은 만큼 좋다는 탈모제품이 넘쳐나는 바람에 정작 제대로 된 탈모제품을 찾기 어렵게 됐다.

정말 탈모에 좋은 샴푸를 제대로 가려내는 방법은 확실한 검증과 인증을 거친 제품인지, 사용해본 사람들에 의해 효과가 검증되었는지 여부다.많은 탈모 제품 중 효과가 검증된 샴푸로 추천되는 것이 바로 닥터포헤어의폴리젠샴푸다.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25년 노하우를 담아 두피에 최적화된 전문 홈케어 제품으로 만든 폴리젠샴푸는 두피와 모발건강에 필수적인 비오틴을 주성분으로 두피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추출물이 함유되어 두피를 건강하게 조성하고 안정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두피지루성피부염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해 지루성두피염샴푸로도 유명한 폴리젠샴푸는 전문두피관리센터와 고급호텔, 연예인들이 탈모방지와 건강한 두피를 위해 애용하는 샴푸로 알려지면서 주목됐다.

무엇보다 식약처와 미 FDA의 인증,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의 임상실험결과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사실이 눈길을 끈다. 식약처에서는폴리젠샴푸의 성분들이 탈모방지 및 모발의 굵기증가에 도움이 된다며 의약외품으로 인증했다.

미 FDA에서는 일반 의약품으로 등록됐고,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는 4주간 임상실험 끝에 모공이물질과 피지량, 각질, 홍반이 줄고 두피탄력과 모발힘이 증가한다고 밝혔다.

여기에 30일 간 무료체험 후 결과가 불만족스러우면 100% 환불을 약속하는 보상정책으로 제품에 대한 자신감까지 더해지면서 국내 3대포털 오픈마켓 쇼핑랭킹 1위를 지키고 있으며, 최근에는 홈쇼핑 판매에서도 매번 매진의 기염을 토해내며 나날이 인기가 더해지고 있다.

닥터포헤어는 이 같은 폴리젠샴푸의 인기에 힘입어 7월 한달, 푸짐한 구성의 폴리젠샴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구매페이지: http://drforhair.co.kr/services/news.asp문의: 1670-5875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