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통계에 따르면 요식업에 뛰어드는 창업 인구는 점점 증가하고 있지만개업 후 5년 이상 유지되는가게의 비율은 전체의20%를 넘지 않는다고 한다. 창업에 있어서가장 큰 이슈는 얼마나생존을 이어 갈 수 있느냐 하는 것인데그것이그만큼 어렵다는 것을 자료에서 알 수 있다. 때문에 창업 성공을 이루기 위해선창업생존의 노하우를 전해 줄창업전문가가 절실하게 필요하다.그런데 최근 29년의 창업 노하우를 가진 ㈜썬미트가 유망창업아이템을 가지고 창업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고 한다.

작년과 올해 전매장 월매출1억의 신화를 이뤘던유망 창업아이템 접시꽃보쌈이 찾아가는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이번 외식 사업설명회는 부산을 시작으로 대구, 서울, 광주를 거치며 창업전략 대공개한다.이미 돈데이, 고기킹등 걸출한 창업아이템을 성공시킨 노하우가 있는 ㈜썬미트라 벌써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전국적인 사업설명회를 가질 정도로 접시꽃보쌈이 매력적인 이유는 무엇일까? 접시꽃보쌈은 여러 사람들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 잡을 수 있는 해물+문어+보쌈의 융복합 메뉴이다.외식메뉴 선택에 큰 고민을 가질 필요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할 수 있다. 음식 메뉴의 화려함, 플레이팅의 아름다움,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고객의 눈과 입과 마음까지 사로잡는다. 창업주에게는차별화된 점심메뉴와 가격경쟁력,높은 테이블단가로 안정적 매출을보장 해줄 수밖에 없다.

접시꽃보쌈의 매출안정성은 유명하다. 5월 중순에 오픈한 전주 전북도청점은 메르스 공포 때문에 여러 요식업체가 피해를 보고있었음에도 불구하고6월 매출 1억1천2백만원을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접시꽃보쌈 특유의 삼는 조리과정 덕분에 식품에서 발생하는 질병에서도 안전하며 돌발적인 구제역, 조류독감의 피해에서도 멀리 떨어져 있다.

이번 접시꽃보쌈의 찾아가는 창업설명회 일정은 7월10일 부산 / 7월 23일 대구 / 8월 13일 서울 / 8월 20일 광주로 이어지며 창업설명회에 참석하려면반드시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한다. 이번 접시꽃보쌈의 창업아이템 창업설명회에 관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http://kingbossam.co.kr/ 에 방문하거나 1566-3500으로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