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방문자수1위 성산일출봉 바로 앞

 
[생활정보] 세계적으로 유명한 섬 관광지인 하와이, 발리, 오키나와 등도 넘지 못한 1000만명 이상의 관광객을 유치한 청정지역 제주도 내에서도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방문자수 1위 관광지는 성산일출봉이다.

이 성산일출봉 바로 앞에 3면 바다조망의 4성급 호텔 제주성산골든튤립호텔이 들어선다.

오는 2017년 1월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에 들어서는 제주성산골든튤립호텔은 지하 2층~지상 9층 252실 규모로 객실 어디서나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삼면 바다 조망권'을 자랑한다.

◇외국인 관광객 급증으로 호텔 수요 늘어

제주도는 유네스코 3관왕, 세계 7대자연경관 선정 등이 맞물리면서 국내 관광지 가운데 외국인 관광객 성장세가 가장 두드러지는 곳이다. 지난해 제주도를 방문한 전체 관광객은 1227만명에 이른다.

이처럼 제주도는 외국인 관광객은 크게 늘어나는데 비해 숙박시설은 여전히 부족한 실정이다. 해외에서 우리나라를 찾아오는 관광객은 2009년 이후 해마다 10% 이상 증가하고 있지만, 객실 증가율은 3% 대에 머물고 있다. 때문에 제주도의 호텔에 국내•외 많은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

◇제주 최대 관광지 '성산일출봉' 앞에 들어서

제주성산골든튤립호텔은 안전성 측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골든튤립'은 유럽 최상위 호텔 체인 '루브르호텔그룹'의 상위 브랜드로, 등급으로 치면 'UPSCALE', 4성급에 해당한다. 루브르호텔그룹은 50개국에 2200여 개의 호텔을 갖고 있으며, 골든튤립이란 이름으로 설립된 호텔은 전 세계에 230여 개 있다. 글로벌 브랜드가 주는 신뢰와 안전성은 호텔 투숙객은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매력적이다.

제주성산골든튤립호텔은 연간 300만명이 다녀가는 성산일출봉 앞에 위치하여 최고의 입지 조건을 자랑한다. 드라마 '올인' 촬영지로 유명한 '섭지코지', 제주 주변 가장 큰 섬이자 매년 140만명이 방문하는 '우도', 내국인 면세점이 자리한 '성산항', 아시아 최대 수족관인 '아쿠아플라넷 제주' 등도 주변에 모여 있다.

성산 지역 관광객은 앞으로도 꾸준히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지난달엔 제주의 네 번째 지질트레일 코스인 '성산•오조 지질 트레일'이 이곳에 개통되었으며, 성산일출봉 등반을 포함해 8.3㎞ 코스를 4시간 안에 완주할 수 있도록 했다. 요트 계류장(138만㎡)을 갖춘 오션마리나시티도 이 일대에 들어설 예정이다.

◇전 객실 테라스… 계약자엔 '황금 튤립 열쇠'

제주성산골든튤립호텔은 전 객실에 개별 테라스를 설치하고, 야외 수영장 '스카이 풀'이 설치된다. 또한, 간단한 식사와 주류를 판매하는 '루프탑 바'도 함께 열리며, 고급 레스토랑, 비즈니스센터, 휘트니스센터, 세미나룸 등의 편의 시설도 호텔 내에 마련된다.

제주성산골든튤립호텔은 투자자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소형 평형 위주로 객실을 구성했다. 총 252실 가운데 분양면적 35.79㎡(B타입)와 42.51㎡(A타입)가 각각 154개, 80개로 대부분을 차지한다.

정부로부터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에 선정된 ‘맥서브’가 운영을 맡아 골든튤립제주AMC에서 관리감독을 한다. 맥서브는 제2롯데월드몰과 삼성동 코엑스몰 등의 대형쇼핑몰의 운영을 맡고 있는 회사다.

호텔 계약자에게는 성수기에도 연간 10일간 무료로 숙박할 수 있는 객실 이용권과 제주 왕복 항공권 2장을 제공받는다. 제주 골프장 6곳을 가족회원 자격으로 예약할 수 있고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계약금은 10%이며 제1금융권에서 중도금 50%(4.5%)를 무이자로 대출받을 수 있고, 연 11.5%(4.5% 이자지원으로 최대 16%) 확정 수익률을 보장하며, 10년간 이자지원 혜택이 주어진다.

호수지정 신청금 100만원을 예금주 국제자산신탁(주) 계좌(BNK부산은행 113-2005-6551-06)로 입금한 뒤 호실을 지정 받은 후 방문해 계약을 체결하면 된다. 신청금은 미계약시 전액 환불된다.

제주성산골든튤립호텔(http://제주성산골든튤립호텔홈페이지.com/)의 모델하우스는 서초동에 오픈되어 있으며 예약은 필수이다. 원활한 상담과 주차안내를 위해 예약접수 후 방문상담이 가능하다. 현재 오픈 이벤트로 황금 튤립 열쇠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분양문의 : 1599-1731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