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다이어트 도시락 시장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이훈의 건강한 세상’이 JTBC 프로그램 ‘화이트스완’을 공식 협찬해 주목을 받고 있다. 6월부터 방영 중인 화이트스완은 본인의 개성, 장점, 능력, 아름다움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메이크 오버를 통해 진정한 미와 자신감을 찾아가는 인생 메이크 오버쇼로, 이훈의 건강한 세상은 현미밥 식단을 협찬해 출연자들의 식사를 책임지게 된다.

㈜에이치더블유가 런칭한 이훈의 건강한 세상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올바른 식단과 먹거리를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이훈의 건강한 세상은 다양한 건강식품과 다이어트 식품 개발을 통해 국민의 건강과 행복을 찾아주는 데 힘쓰고 있다.

이훈의 건강한 세상이 제공하는 대표적인 제품은 현미밥 도시락이다. 현미밥과 닭가슴살, 각종 야채와 렌틸 콩 등 대표적인 다이어트 재료들로 식단을 꾸린 현미밥 도시락은 시즌1과 시즌2가 출시되어 있다. 특히 시즌1의 경우 100만 팩 이상 판매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지난달에 새로 출시된 시즌2도 한 층 업그레이드된 식단으로 다이어터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현미밥 도시락은 한 끼에 최저 276칼로리로 낮은 칼로리를 자랑하면서도 건강에 필수적인 영양소를 챙겨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다. 또 방부제 보존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안심할 수 있으며,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만 데우면 되므로 직장인, 학생, 나홀로족 등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이훈의 건강한 세상은 화이트스완 협찬을 기념해 현미밥 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저염 오이 피클을 증정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h-w.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