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시간은 기다려야 먹을 수 있는 소고기 퓨전 초밥집으로 폭발적인 인기

 
[생활정보] 초밥만큼 대중적으로 사랑을 받는 먹거리도 없을 것이다. 초밥은 가족들 또는 연인들이 외식할 때마다 단골 메뉴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그만큼 인지도가 높은 음식 중 하나이다.

초밥의 인기에 최근에는 초밥을 기반으로 한 퓨전초밥집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화로구이 불초밥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소고기 전문점 ‘고기한입 술한잔’(이하 고술)이 큰 인기다. 

고술은 화로구이 불초밥집으로 살치살, 안창살 등의 소고기 구이와 초밥을 함께 먹을 수 있고, 특히 소고기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으로 소비자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동시에 다양한 꼬치와 샐러드 등의 음식 메뉴를 포함하여 맥주, 소주, 사케 등의 다양한 주류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멀티형 퓨전 초밥집으로 한 시간은 기다려야 먹을 수 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고술은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큰 이슈가 되면서, 반드시 눈 여겨 봐야할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현재 ‘고기한입, 술한잔’ 체인사업본부는 기존 운영 음식점들 중에서 업종 전환 중심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가맹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업종 전환 시에 비용을 크게 들이지 않고 고수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지금과 같은 불황에 안성 맞춤인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창업 진행 시에 리모델링은 원가로 진행을 하며 특히 업종 전환 시에 많은 혜택을 부여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창업문의 : 1600-2874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