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주행만 등록 가능한 맞춤교육으로 학생, 대학생, 직장인 선호도 높은 운전면허학원

 
[생활정보] 학생, 대학생, 직장인 등 여름 방학, 휴가를 앞두고 운전면허 취득을 계획하고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 시기이다.

운전면허취득시 교육생에게 가장 어렵고도 중요한 단계는 도로주행시험이라 볼 수 있다. 무엇보다도 초보자일수록 실전도로에서 안전한 운전연습과 도로주행 시험을 위해서는 충분한 연습시간 확보가 우선이고, 원하는 시간에 학원 수업을 받는 것이 중요하게 작용한다.

운전면허 전문학원으로 서울 마포구, 신촌, 은평구, 강서구, 고양시 일산, 파주에서 가까운 ‘올리브운전전문학원’은 대형면허, 추레라면허 동시취득 가능하며 2종소형, 1, 2종 보통면허 학원이 자체시험장으로 여성수강생이 많이 찾고 적극 추천하는 운전학원이다.

또한 지정된 쉬운 도로주행코스에서 연습 후 바로 자체시험은 높은 합격율를 자랑하며 도로주행만 신규등록 가능한 운전면허 전문학원이다.

‘올리브운전전문학원’은 1:1 맞춤교육과 월~일요일까지 매일 교육하고 주말 자체시험을 볼 수 있어 바쁜 학생, 직장인이 편한 시간대 선택으로 휠씬 부담 없이 쉽고 빠르게 운전면허를 취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에는 여름방학 기간으로 대학생들의 단기면허 취득 문의가 많아졌다고 한다. 특히 3일 속성교육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주말반, 야간반 등 자신에게 맞는 교육과정을 일정에 맞게 미리 예약시 빠른 면허취득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1,2종 면허 외에도 대형, 트레일러(추레라) 면허 및 2종 소형면허(오토바이), 원동기 교육을 강화시킨 올리브운전학원은 종별에 맞는 친절교육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운전면허 취득 후 실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초보자 눈높이 맞춤교육 과 3일 속성교육으로 경찰, 기능, 소방공무원 가산점 전문, 취업알선까지 가능하여, 수강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올리브운전전문학원은 20년 이상 경력의 전문 강사의 차별화된 맞춤교육을 실시하고, 보통면허, 특수 면허 및 2종 소형면허의 경우 차체가 가벼운 혼다 cbr-250cc 오토바이로 교육 중이어서 높은 합격률을 자랑한다. 

면허취득 관련 상세 내용은 올리브운전전문학원 공식 홈페이지(http://www.olivedriving.co.kr)및 전화(031-948-8600)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