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당건차 팔도당건환 등 출시, 직장인 주부들로부터 호평

 
[생활정보] 당뇨는 고혈압과 마찬가지로 초기증상을 인지하기 어렵다. 췌장 인슐린 분비량이 급격히 감소하는 일이 반복되면서 갈증과 피곤, 과식과 폭식을 하게 되기도 한다. 개인 생활리듬이 눈에 띄게 흐트러지면서 이때쯤 몸에 이상 변화를 감지하여 병원을 찾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혈액속 당분 포도당의 농도가 높아져 삼투압에 의해 신장으로 당분이 유입되고 곧이어 소변을 통해 포도당과 함께 수분이 빠짐으로써 계속 갈증이 심화되는데 포도당은 우리 몸 가장 기본적인 에너지 공급원으로써 뇌를 비롯, 근육과 인체 각 조직세포는 포도당을 주된 에너지원으로 사용한다.

당뇨의 전형적인 증상으로는 소변 량이 많아지고, 갈증, 피로감, 권태감이 잇따른다. 일단 당뇨라고 판명되면 각종 합병증이 유발될 수 있는데 눈, 신장, 말초신경 등에 대한 검사를 시행해서 합병증 여부를 판별해 치료를 병행해야 한다. 더불어 당뇨에 좋은 차나 음식 등을 골라 식이요법과 운동요법을 병행하면 좋은데 바쁜 현대인들은 병원을 다니며 치료 하기가 쉽지 않다.

최근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에서는 식수대용으로 끓여서 마실 수 있는 팔도당건차와 가지고 다니면서 먹을수 있는 팔도당건환이 출시됐는데 직장인들과 주부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상엽, 차가버섯, 상기생, 황칠나무, 진피, 상백피 등 이 모든 약재가 포함된, 당뇨에좋은차 팔도당건차와 팔도당건환은 좋은 약재만을 선별하여 제품을 출시해 바쁜 현대인들 에게 인기다. 색소나 방부제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천연 그대로의 재료로 만든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어 누구라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또한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에서는 축농증에 좋은 약초, 콧물에 좋은 약초, 목에 좋은 약초, 가래에 좋은 약초, 만성피로 회복에 좋은 약초, 무기력에 좋은 약초, 눈에 좋은 약초, 녹내장에 좋은 약초, 시력에 좋은 약초, 안구 건조증에 좋은 약초, 탈모에 좋은 약초, 모발에 좋은 약초 등으로 구분되어 있다.

더불어 집중력에 좋은 약초, 스트레스에 좋은 약초, 숙취해소에 좋은 약초, 간회복 간경화 간염 간암에 좋은 약초, 화농성 여드름에 좋은약초, 기미에 좋은 약초, 주름살에 좋은 약초, 주근깨에 좋은 약초, 이뇨작용에 좋은 약초, 성형후 붓기에 좋은 약초, 신장에 좋은 약초 등 증상별로 약초를 구분하여 약초를 잘 몰라도 누구라도 쉽게 증상별로 구매할수 있게 되어있다.

구매는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 홈페이지(http://www.paldoherbnuri.com)에서 가능하며 상담전화(070-8281-4885)를 통하면 실시간으로 전문가에게 증상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고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