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21세기 미의 기준은 동안얼굴이다. 동안이 미(美)를 표현하는데 가장 중요한 기준이 되면서 원래의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얼굴을 만들기 위해서 동안성형이 핫하게 떠오르고 있다.

동안성형의 대표적인 시술로는 주름을 직접적으로 당겨주어 펴주는 실리프팅, 주름진 부위를 제거하는 안면거상술, 주름진 부위에 볼륨감을 증진시켜주는 필러와 보톡스 등의 시술을 들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짧은 시간 안에 효과를 볼 수 있는 필러나 보톡스 같은 쁘띠시술의 경우 상처나 흉터가 없고 별도의 회복기간도 필요하지 않아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지만 시술비용에 비해 유지기간이 짧고 큰 효과를 보기 어려운 면이 많아 효율적이지 못한 경우가 많다.

퍼스트피부과(마포구 소재) 이준원장은 “V라인 동안성형은 위해서는 이중턱지방흡입, 심부볼지방제거 등을 통해서 선명한 이목구비와 매끈한 얼굴형을 만들어야하는데 기존의 쁘띠시술만으로는 개선 효과를 보기 어렵다.”며 “쁘띠 시술과 마찬가지로 외부에 노출되는 흉터 없이 빠르게 시술을 받을 수 있고 회복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는 페이스&넥타이트를 이용한다면 쁘띠 시술과 다이어트만으로 개선이 어려운 심부볼지방과 이중턱지방을 제거하여 간편하게 동안얼굴로 개선할 수 있다고”설명했다.

페이스&넥타이트는 기존 지방흡입(단순지방흡입,레이저지방흡입)과 달리 샌드위치 타이트닝 방식으로 특허기술인 RF(Radio Frequency)고주파 에너지를 피부층 내․외부로 전달해주어 지방흡입과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시술 후 자칫 떨어질 수 있는 피부 탄력을 개선해주는 타이트닝 효과까지 함께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쁘띠시술과 마찬가지로 최소절개로 시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시술 후 흉터, 멍, 붓기가 거의 없어 회복이 빠르다.

이준원장은 “뼈를 깎지 않고도 페이스&넥타이트를 통해서 비교적 간단하게 동안성형을 할 수 있으며 기존의 레이저 지방흡입보다 40%이상 높은 리프팅과 타이트닝 효과를 가지고 있어 미국 등 여러 해외 유명 성형외과 전문의들에게 효과를 인정받았다.”며 “시술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할 수 있어 안전성도 뛰어나고 반영구적 효과를 줄 수 있는 페이스&넥타이트 외에도 팔뚝, 복부, 허벅지 등 지방흡입을 통해서 완벽 S라인을 만들 수 있는 바디타이트 지방흡입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한다.

한편 이원장은 “동안얼굴을 위한 성형의 경우 비교적 간단하게 할 수 있지만 주변조직과 혈관들이 밀집되어 있는 얼굴의 경우 섬세한 수술 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시술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 꼼꼼히 충분한 상담을 진행한 후 시술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하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