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밤이 점점 더워지면서 치맥(치킨과 맥주)이 불티나게 팔려 나가고 있다. 밤에 잠은 안 오고 더우면 자연스럽게 생각나는 치킨과 맥주! 특히 부산 서면 꼴닭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다고 한다.

부산 서면 꼴닭은 철판꼴닭과 여러 가지 치킨이 주메뉴이며, 이미 부산에도 몇 군데가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고 찾아오는 손님들 덕분에 열기가 후끈후끈하다. 꼴닭은 이미 부산에서 정평이 나있는 치킨집이며, 기존부터 유명했던 철판쫄닭과, 최근 인기를 누리고 있는 문어치킨과 주꾸미치킨까지 메뉴가 다양하다고 한다.

특히, 서비스로 나오는 닭곰탕라면은 정말 이곳에 한번 들어갈 순 있어도 한번만 들어갈 수는 없게 만든다고 한다. 특히 이곳은 SNS부산먹방스타 팀에서 서면 치킨집 중 제일 먼저 찾아와 영상을 촬영해 갔을 정도로 서면에서 인지도가 높다고 한다.

요즘 같은 더운 날 밤, 치킨에 맥주한잔하며 쌓인 스트레스를 푸는 것도 괜찮은 방법인 듯 하다.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부산 서면 꼴닭이 궁금하다면 부산 진구 중앙대로 680번길 72를 직접 찾아가거나 대표번호 051-809-5392 로 문의하면 된다.

부산 맛집 관련동영상이 보고 싶다면 부산먹방스타(https://www.facebook.com/busanlivefood)에서 서면 꼴닭은 물론 그 외의 부산 여러 가지 맛집에 관한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