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시원한 바람과 푸른 바다를 찾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다. 특히 바다의 탁 트인 정경과 함께 여행객들의 배고픔을 달래줄 맛집은 여행지의 필수 조건으로 꼽히는데, 그 중에서도 피서와 맛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강화도맛집 ‘진영호’에 이들의 발길이 몰리고 있다.

강화도 선두5리 어시장에 위치한 진영호횟집은 서해의 다양하고 신선한 해산물이 모여있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매일 새벽 진영호 대표 선주가 직접 잡아 올린 싱싱한 제철 수산물과 다양한 여름철 별미를 맛볼 수 있는 강화도 대표맛집이다.

진영호의 ‘눈꽃물회’는 입안 가득 시원함이 느껴지는 아삭한 식감과 새콤한 양념이 잘 어우러진 메뉴로, 싱싱한 물회와 푸짐한 양이 특징이다. 여기에 진영호횟집의 신메뉴인 ‘황칠해물닭찜’과 더불어 ‘황칠시래기꽃게탕’은 제철 해산물과 몸에 좋은 황칠나무를 우려낸 여름철 대표 보양메뉴로 제격이다.

황칠나무는 왕실이나 황실에서 주로 약재로 사용 되어온 재료다. 간 기능 회복, 면역력 강화등 그 효능이 뛰어나고 혈압과 콜레스테롤에 효과적이어서 지친 업무로 바쁜 직장인들의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된다. 조미료가 들어가지 않은 천연육수는 여름철 입맛과 건강을 한번에 잡아준다.

또한 진영호 횟집 알찬 세트메뉴도 주목할 만하다. 싱싱한 활어회와 조개찜, 모듬 해산물, 매운탕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진영호 강력추천'. '골라먹기세트'는 각각 A코스(2인 기준) 7만원, B코스(3인 기준) 9만원, C코스(4인 기준) 11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지친 일상에 새로운 원기를 회복하고 싶다면 신선한 바다내음과 싱싱한 수산물이 가득 넘치는 강화도 진영호횟집을 찾아 떠나보자.

진영호횟집은 강화군 길상면 선두리에 위치해있다. 예약 및 문의 032-937-7627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