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신혼부부들이 아파트 대신 실속 있는 빌라에 보금자리를 마련하는 경향이 강해지면서 신축빌라가 부동산 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하지만 막상 신축빌라 정보를 찾으려면 마땅한 사이트가 없는 것이 현실이다.

요즘은 신축빌라 정보를 인터넷에서 검색하는 추세인데 우후죽순 생겨나는 분양 전문 업체들 중에는 정확한 정보 업데이트를 하지 않거나 실매물과 차이가 나는 허위 광고로 고객들을 혼란스럽게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어 문제다.

이런 가운데 신축빌라 매매 및 거래 전문 ‘드림하우징’에서는 실매물 위주의 빌라 정보를 홈페이지에 선보이면서 신혼부부 등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실제 젊은 신혼부부나 자녀들을 분가시킨 실버세대는 아담하지만 깨끗한 신축 빌라에 큰 관심을 갖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신축빌라는 대개 교통이 편리한 역세권이거나 주거환경이 좋아 이사 우선순위로 두는 것이 일반적이다.

드림하우징에서는 허위매물을 판별하기 위해 사진이 예쁘고 넓게 나오며 가격이 시세보다 싼 집은 주의할 것을 당부한다. 또 매물사진 확인시 바닥재 및 벽지의 색깔을 살펴보고 사진에 통일감이 있는지 확인할 것을 당부했다.

대부분 이미지 짜깁기로 소비자를 현혹시키는 허위매물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꼼꼼한 신축빌라 정보 비교가 중요하다는 얘기다.

드림하우징 관계자는 “고객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생겨난 신축빌라 전문 업체임에도 허위 정보로 오히려 혼란을 가중시키는 경우가 많다”면서“직원들이 직접 확인한 매물정보와 사진을 사이트에 업데이트 해 고객들의 조건에 맞는 집을 얻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정직한 정보 제공으로 고객 만족을 이끌고 있는 드림하우징(www.dream-housing.net)은 사이트에 ‘분양 후기란’을 신설해 신규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또 고객과의 1:1상담으로 원하는 조건에 맞는 집을 선별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담보대출, 분양계약, 입주까지 수수료 없이 원스톱서비스 및 무료 빌라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신축빌라 분양 매매 전문 ‘드림하우징’은[서울신축빌라]강북구신축빌라(미아동, 수유동빌라, 번동, 우이동빌라), 도봉구신축빌라(쌍문동, 창동, 방학동, 도봉동), 성북구신축빌라(동선동, 동소문동, 삼선동, 석관동, 정릉동빌라, 종암동, 하월곡동), 노원구신축빌라(공릉동, 상계동, 월계동, 중계동, 하계동), 중랑구신축빌라(묵동빌라, 면목동빌라매매, 상봉동빌라, 중화동, 망우동빌라, 신내동), 광진구신축빌라(구의동, 자양동, 중곡동빌라), 동대문구신축빌라(장안동빌라, 답십리동빌라, 전농동), 강서구신축빌라(화곡동, 발산동, 염창동, 방화동, 등촌동, 공항동), 양천구신축빌라(목동, 신정동빌라, 신월동빌라), 구로구, 영등포구(가리봉동, 개봉동, 고척동, 대림동, 신길동, 오류동), 금천구신축빌라(가산동빌라, 독산동빌라, 시흥동빌라), 동작구신축빌라(신대방동, 상도동빌라, 대방동, 흑석동빌라), 은평구신축빌라(녹번동, 신사동, 역촌동, 응암동, 불광동, 구산동, 갈현동, 대조동), 서대문구신축빌라(홍은동, 홍제동, 가좌동 등), 관악구신축빌라(신림동빌라, 사당동, 봉천동빌라, 난곡동빌라, 남현동, 행운동) 등이 있으며, [경기도신축빌라] 부천빌라 소사구(심곡동, 역곡동, 괴안동빌라, 소사본동), 부천시 오정구(원종동빌라, 오정동, 범박동빌라, 여월동, 고강동, 내동, 작동), 부천시 원미구(역곡동빌라, 춘의동빌라, 심곡동빌라, 원미동빌라, 도당동빌라, 중동, 상동), 고양시신축빌라, 덕양구, 일산동구, 일산서구(대화동, 관산동, 내유동, 설문동, 성석동, 사리현동, 덕이동빌라, 탄현동, 중산동), 파주신축빌라(야당동빌라) 안양신축빌라(안양동빌라, 박달동빌라, 석수동빌라), 의정부신축빌라 (호원동빌라, 가능동, 금오동, 신곡동, 의정부동)[인천신축빌라] 부평구빌라, 계양구빌라, 인천서구(검암동신축빌라) 경서동, 동양동, 부평동 등 직원들이 매일 현장을 찾아 발품 팔며 직접 찍은 사진을 손님이 한눈에 파악하실 수 있도록 하여 수수료 없는 신축빌라 무료투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