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7월, 결혼준비를 시작하는 예비신랑, 신부를 주위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내년 초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랑, 신부라면 지금 웨딩업체를 미리 알아보고 예약해야 한다. 서두르지 않는다면 원하는 웨딩업체를 놓칠 뿐만 아니라 원하는 날짜에 예식을 진행할 수 없는 불상사까지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7월 시작과 동시에 다양한 웨딩업체를 알아보기 위해 동분서주 하는 예비신랑, 신부를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특히 이 시즌에는 무더위까지 기승을 부리고 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업체에서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대구웨딩박람회가 인기를 끌고 있다.

다가오는 7월 1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대구LG웨딩박람회의 경우 대표적인 웨딩컨설팅 업체로 손꼽히는 대구웨딩협회와 LG전자가 함께 진행함으로써 받아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선물 때문에 더욱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결혼박람회이기도 하다. 주말을 이용하여 양 일간 진행 될 예정인 이번 LG웨딩박람회는 앞서 5월 달에 진행된 박람회와 같이 푸짐한 선물과 결혼예산을 줄여볼 수 있는 여러 가지 혜택이 주어질 예정인데, 다양한 혜택 중 예비신랑, 신부들이 가장 눈 여겨 보고 있는 혜택은 50쌍 한정으로 스드메 패키지를 129만원에 진행해볼 수 있는 이벤트이다.

대구웨딩박람회에 참여하는 40여곳의 웨딩샵과 스튜디오 중 원하는 웨딩업체를 직접 선택하여 결혼예산을 대폭 줄여볼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50쌍 한정 혜택을 받아보기 위해 사전참가신청이 끊이지 않고 있다.

또한 대구웨딩협회에서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 시즌에 결혼준비를 진행해야 하는 예비신랑, 신부를 위해 웨딩홀 또는 스드메를 박람회 현장에서 진행할 시, 휴가비 20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대구LG웨딩박람회가 개최될 때마다 가장 주목 받고 있는 혜택으로는 신혼살림에 필요한 가전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혜택으로 대구결혼박람회에 참가하기 전 사전참가 신청을 하고 방문할 시 LG가전제품 전품목을 임직원가로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구매금액대별 추가 가전제품을 증정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신혼살림 장만 비용까지 줄여볼 수 있다는 점에 있어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혜택이기도 하다.

이렇게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통해 예비신랑, 신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대구LG웨딩박람회에는 결혼식을 준비함에 있어 꼭 필요한 수 많은 웨딩업체가 참가 할 예정인데, 웨딩홀로는 문화웨딩, 뉴신라웨딩, 웨딩하모니, 에어포트, M스타하우스, 알리앙스, 베이트리, 세인트웨스튼 호텔, 더오페라하우스웨딩, 리젠시, 수성아일랜드, 강북컨벤션, 아테네, 범어세인트호텔, 비앙코웨딩, 더하우스웨딩, 전자관웨딩프라자, 경산컨벤션, 시지W, 하늘의정원, 아델, 그레이스, 파라다이스, 엑스코 등의 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며 참여한 업체들은 웨딩홀 전문가와의 1:1 상담 서비스 제공 및 폐백음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조선명주, 혜봉주단, 도쿄앤펄, 루앤디, 쥬엘&더쥬엘, J&D가구, 패밀리투어, 포시즌, 하나로 투어, 해피스토리, LG전자 등의 예물, 허니문, 가구, 가전, 네일아트 업체가 참여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또한 스튜디오로는 비니비치, 페레, S, 달빛스쿠너, 라리, 나다, 원규, 하늘, 유씨, J갤러리, MG, 거울과창, 어반, 그레이스, 이동진, 라망 대구, 더소울아트, 콜라, 온뜰에 피움, 김씨스토리, 피오나 등이 참여하며 웨딩샵 업체는 벨라킴, 석, 송죽, 엘리샤, 이송빈, 이승현, 코코, 마리스포사, 설렘, 아이린, 라망, 라스포사, 로젠, 빛그림, 더원, 플로라, 지니K, 최재훈, 이유정, 뷰 등이 참여한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 시즌에 일일이 웨딩업체를 알아보는 것도 막막하고, 부담스러운 결혼예산 때문에 최대한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해보고 싶은 예비신랑, 신부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대구LG웨딩박람회는 사전참가 신청을 진행할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더욱 푸짐하기 때문에 미리 사전참가신청을 하여 방문하고자 하는 예비신랑, 신부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대구LG웨딩박람회의 사전참가신청 및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eddfair.co.kr) 또는 문의전화(053-257-8400))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