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28kg을 감량하며 NRG시절 외모를 되찾은 노유민이 최근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제 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노유민은 무려 28kg을 감량했지만 전혀 피부가 쳐지지 않고 탄력 있는 몸매를 유지한 것으로 알려져 노유민이 한 운동 프로그램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노유민이 진행한 운동 프로그램은 헬스나 요가 같은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는 운동 프로그램이 아닌 노유민이 다이어트를 진행한 다이어트 전문 기업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스트레칭 기반의 특화된 운동 프로그램으로 기기를 사용한 운동이 아닌 신체와 체중을 활용한 운동 프로그램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흔히 운동이라고 하면 쉽게 떠올리는 식단이 닭가슴살이나 식품, 쉐이크 등을 떠올리는데 노유민은 한식을 기반으로 한 규칙적인 세끼 식사를 통해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며 하루 1시간 정도의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범위 내에서 스트레칭 기반의 특화된 운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노유민은 과거 다이어트 경험을 이야기하며 “과거에 헬스장에서 개인 PT를 받는 등 다양한 운동을 하면서 다이어트를 해 본 적이 있지만 오히려 힘만 들고 체중은 감량되지 않았다. 이번에는 정말 부작용 없이 그리고 요요없이 다이어트를 완성하고 싶었다”며 “운동을 하더라도 내 몸 상태를 정확하게 알고 나에게 맞춰진 운동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걸 이번에 확실하게 알게 되었다.”고 전했다.

노유민은 이제 체중 감량과 더불어 꾸준한 운동 프로그램을 통해 탄탄한 세부 복근을 만들어 남성적인 매력을 어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