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환경 확대 및 정책 부분 기능 강화…사용성과 보안성 높여

 
[아이티데일리]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기능이 대폭 업그레이드 된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Fasoo Enterprise DRM) 5.0 버전’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DRM 분야에서의 15년 노하우가 고스란히 반영된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 5.0’은 IT환경 변화 및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 환경을 확대하고, 정책 부분의 기능을 대폭 강화해 사용성과 보안성을 획기적으로 높였다. 이와 함께, 기존 사용자들이 일부 느끼고 있는 제한 사항이나 불편 사항들도 집중적으로 개선됐다.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 5.0’은 사용 로그 분석 기반의 진단 및 검증을 통해 지속적으로 정책을 개선·변경할 수 있어 정책의 빈틈으로 인해 발생 가능한 보안 위협을 사전 차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연한 예외 정책 지원으로 다양한 예외 상황들에 보다 효율적으로 대응하면서도 예외 처리가 적용된 문서에 대한 사후 보안 관리를 지원해 보안의 빈틈을 방지한다.

또한 PC환경, 파일 포맷 제한 없이 DRM 문서를 외부와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이고, 최신 IT환경 및 복잡한 기업 환경에 예외 없이 DRM 보안을 적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 및 기능들을 지원한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전 세계 보안 트렌드가 데이터 중심으로 변화하면서 데이터 보안의 핵심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DRM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라며, “현재의 IT환경과 보안 위협에 대해 최적화된 방안을 제시하는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 5.0을 통해 새로운 차원의 데이터 보안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수닷컴은 23일부터 창립 15주년 기념으로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 5.0’을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수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