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커피음료용 블랜디드 파우더 업체 ‘DOUBLEDAY(이하 더블데이, 대표 최성택)가 패션 요거트 파우더 출시 5주년 및 제품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구매자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더블더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블데이는 하나의 파우더로 라떼 및 프라페를 모두 제조할 수 있는 범용 커피 파우더를 출시하여 현재 국내 커피 파우더 시장의 한축을 선도하고 있는 커피 파우더 브랜드이다. 출시 파우더는 크게 코코아파우더류, 바닐라파우더류, 요거트파우더류, 녹차라떼파우더류, 밀크티파우더류로 구분되며, 세부 품목으로는 바닐라후레쉬를 포함해 약 20여가지 품목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경쟁사와 차별화된 제품컨셉으로 패션요거트 파우더를 출시하면서 국내 커피파우더시장을 리드하고 한층 더 고급화되고 있는 국내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한편, 빠르게 변화하는 국내 커피시장의 트랜드에 부합하는 신제품을 매년 출시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패션 요거트 파우더’는 기존의 플레인 요거트파우더에 천연과즙분말을 첨가해 차별화된 맛과 컬러컨셉을 표방한 트랜디한 신개념의 과일요거트 파우더이다. 이 제품 하나로 다양한 요거트 스무디를 만들 수 있으며, 특히 탄산수(소다수)를 이용하여 요거트 에이드를 만들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올해는 요거트분말 함량이 경쟁업체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고 몸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10종과 비타민C를 함유한 업그레이드 패션 요거트 파우더 제품을 선보여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블데이의 ‘더블더블 이벤트’는 매월 메가커피, 씨엔티 마트, jk 커피, 커피길드몰, 커피러블리닷컴 등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에게 구매수량만큼의 선물(파우더 보관통, 계량스푼, 본품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매월 진행되는 더블더블 이벤트의 메인상품과 증정품은, 매월 더블 데이(double day)인 22일에 홈페이지 공지사항 코너에서 공개하고 있다.

기획마케팅팀 강다원 이사는 “그간 패션 요거트 파우더에 많은 소비자들이 지대한 관심을 보여준 덕분에 5년간 지대한 성장을 이뤄냈다”며, “올해에는 그 동안의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매월 '더블 더블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욱 차별화되고 만족스러운 커피음료용 파우더 제품 개발 및 리프레쉬에 박차를 가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함께 선도 기업으로의 도약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더블데이에서는 기존 커피전문점용 대용량 패키지 이외에도 일반 가정의 소비자를 위해 유명 커피전문점의 커피 음료 맛 그대로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마실 수 있도록 작은 용량의 홈카페 패키지 상품도 출시했다.

더블데이 홈카페 패키지 상품은 락앤락 밀폐용기에 개별 포장되어 발송 되며, 제품 수령 후 해당 밀폐용기에 보관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블데이 홈카페 패키지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쇼핑몰(coffeelovely.com)를 통해 확인하거나 전화 02-704-3991로도 문의하면 편리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